[설문지] 숙취해소음료에 대한 브랜드 연구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약 20~25문항입니다.
- 본문내용
-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oo대학교 경영학과를 전공하는 학생입니다.
본 설문은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정량적인 소비자조사를 위한 설문지입니다.
바쁘시겠지만, 매 문항에 진지하고 솔직하게 응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하의 응답내용은 오직 본인의 학문적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모든 설문은 익명 처리됩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생각하신 의견을 항목에 따라 응답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귀하의 도움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Ⅰ. 다음은 숙취해소 음료의 소비동기와 적정가격에 관한 문항입니다.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에 V 표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1.당신이 음주 후에 숙취해소 음료를 소비하고자 한다면 어떤 이유로 음용하시겠습니까?
➀음주 직후 동반되는 고통을 줄이기 위해서 ( )
➁다른 사람이 사주어서 ( )
➂자신의 건강을 생각해서 ( )
➃다음날 출근이나 일을 위해서 ( )
➄다음날 아침의 속쓰림이나 메스꺼움을 제거하기 위해서 ( )
2.기능성음료인 숙취해소 음료의 정적가격을 얼마라고 생각하십니까?
➀1000원 미만 ➁1000원 ~ 2000원 ➂2000원 ~ 3000원
➃3000원 ~ 4000원 ➄4000원 ~ 5000원 ➅5000원 ~ 7000원
자료평가
-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 irene***
(2012.04.10 14:29:02)
회원 추천자료
- [음료][웅진]웅진식품 초록매실, 해태음료 갈아만든 홍사과, 해태음료 썬키스트, 롯데칠성음료 2%부족할때, 롯데칠성음료 델몬트 콜드주스,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광동제약 비타500, 동아제약 박카스 분석
- [마케팅전략]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
- 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
- [해태음료][해태][해태음료 식혜][해태음료 마케팅][해태제과 에이스][ACE][해태제과 파업][식혜][마케팅][에이스][파업]해태음료 식혜, 해태음료 마케팅, 해태제과 에이스(ACE), 해태제과 파업 분석(해태음료)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레포트] 처음처럼 기업분석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분석및 처음처럼 브랜드와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참이슬과 비교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