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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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목차
Ⅰ. 더페이스샵의 성장 ………………………3


Ⅱ.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 …………………4


Ⅲ. 외국업체와의 협력강화 …………………5


Ⅳ. 한류열풍 활용 ……………………………6


Ⅴ. 제품의 뛰어난 경쟁력 ……………………6
본문내용
Ⅰ. 더페이스샵의 성장

더페이스샵은 ‘고급스러운 자연주의’를 콘셉트로 피부에 자극을 덜 주는 자연 성분의 화장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2003년 12월 명동에 1호점을 오픈한 이래 국내 화장품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면서 안정적인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은 화장품업체로서 우수한 화장품을 시장에 판매함에 따라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화장품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더페이스샵의 수익은 상승추세를 나타내고 있다.
아름다움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서 화장품시장은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많은 고객들은 화장품을 적극적으로 구매하고 있으며 화장품 구매를 통해 높은 만족을 느끼게 된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713191
<한국경제>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701144605257&ts=160313
<경제투데이>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2879846602870256&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221&r=view&uid=266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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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3061617351103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2351766602740040&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30418025900527&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27825&g_menu=024510&rrf=n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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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040421g
<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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