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시장조사]컨디션 시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31 / 2019.12.24
- 3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조사 일정
제 1 절 연구배경
1. 우리나라 2. 숙취해소음료의 잠재적 수요
제 2 절 연구목적
1. 숙취해소음료의 제품의 시장성
2. 컨디션에 대한 연구
제 3 절 연구내용
Ⅱ. 본 론
제 1 절 선행 연구 분석
1. 컨디션의 사전 마케팅 전략 분석
2. 숙취제거 음료시장의 규모
3. 컨디션의 포지셔닝
제 2 절 현황조사
1. 드링크 시장의 포지션 맵
2. 설문지 분석
Ⅲ. 결 론
■마케팅 활동성과와 향후전망
■글을 마치며 (후기)
- 본문내용
-
1. 우리나라 음주 문화의 실태
애주가들이나 사업상 술자리가 많은 사람들의 소원은 술자리에서 덜 취하고 다음날에 숙취에서 해방되는 것이다. 술을 마셔서 알코올의 혈중 농도가 적당히 높아지면 중추신경을 억제하여 긴장이 풀어지고 감정이 고조되어 음주자리에서나 만남의 자리에서는 필수적이다. 가벼운 한잔은 긴장을 푸는데도 도움이 된다. 그러나 과음은 항상 문제를 일으키고 후유증을 남길 수 있으니 술을 통해 애주가나 사업상의 술자리가 많은 사람들의 소원을 다 이루기는 쉽지 않은 것이다.
술에 포함된 알코올은 구강점막에서 소량, 위에서 25%, 나머지는 장에서 흡수된다. 흡수된 알코올은 체내에 골고루 퍼진다. 간에서 98%가 분해되고 나머지 2%정도는 땀이나 호흡으로 방출된다. 그러므로 위의 상태와 체내의 알코올 분해능력에 따라 알코올의 흡수가 결정된다. 혈 중 알코올 농도는 간의 알코올 분해능력과 체격의 차이에 따라 달라진다. 알코올 혈중농도에 따라 음주후의 반응이 달라지는데 이 때문에 음주운전의 단속기준은 혈 중 알코올을 농도를 기준으로 한다. 만성적으로 술을 마시는 사람들은 혈 중 알코올 농도가 높아도 이에 대한 반응이 적게 나타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