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처음처럼마케팅전략,처음처럼분석,소주시장분석,소주마케킹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조사
2. 기업소개
3. 최근 소비자 성향
4.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5. 결론
- 본문내용
-
SWOT 분석
○ Strength
세계 최초 알칼리 환원수 사용
도수 낮춤
빠른 숙취 해소
감성적이고 신선한 브랜드 네이밍
가격정책
○ Weakness
제품 컨셉이 타기업의 모방으로 차별화가 모호해짐
좁은 표적시장 선정
기존 소주시장에서 후발주자라는 이미지
○ Opportunity
여성의 술 소비 증가로 저도수에 대한 수요 증가
웰빙 추세로 저도수에 대한 수요 증가
덜 취하고 즐기는 적당한 음주로 한국의 소주 문화 변화
지역주의 소주 시장 점유율 하락
○ Threat
전반적인 경제 불황으로 인한 소주 시장 침체
주세 개편으로 소주 가격 인상
너무나 강력한 경쟁자 (진로)
광고 및 술 마시는 장면에 대한 모니터링 확대, 인터넷 광고
(배너 광고, 동영상 광고 등) 규제 강화될 조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