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기업문화의 변혁의 방향(기업문화와 성과간의 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문화와 성과간의 관계
Ⅱ. SK의 기업 문화
Ⅲ. 해외 기업문화 사례
①경쟁 성과 지향적 문화
②창의, 아이디어 지향적 문화
③다양성 중시 문화
Ⅳ. SK의 미래 발전 방향
Ⅴ. 경계해야 할 기업 문화
- 본문내용
-
기업문화와 성과 간의 관계
기업문화의 의의
기업에 스며들어 있는 철학과 분위기, 기업 구성원들이 공유하는 가치와 목표
기업문화는 기업의 가슴이자 얼(Soul) - Peter Drucker
기업의 핵심 역량 – 모방 불가능
기업문화와 성과간의 관계
- 기업문화가 좋아질수록 경영성과가 좋아진다는 연구결과
- 좋은 기업문화란?
종업원의 신뢰와 참여, 일과 삶의 균형
조직의 다양성을 반영한 문화를 지칭
장기 고수익 실현
- Fortune 誌 가 선정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의 장기 수익성은 일반적인 고성과 기업을 2~3배 상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