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의 경쟁우위,신라면마케팅전략,농심기업분석,경쟁우위사례,라면시장분석,신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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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Summary
1) Project 주제
2) 선정동기
3) 수집Data
4) 자료출처

Ⅱ. 기업소개
1) 라면시장의 흐름
2) 라면시장의 동향
3) 경쟁자분석
4) SWOT분석

Ⅲ. 농심광고
1) 농심 신라면

Ⅳ. 농심(신라면)의 경쟁우위
1) 고가격전략
2) No1.브랜드
3) 생산성향상
4) 글로벌전략

Ⅴ. 향후과제
1)라면시장전망
2)향후전략
본문내용
선정동기

1. 1인당 라면 소비량이 가장 많은 나라는 한국

2. 라면을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농심 신라면’

3. 국내 라면산업을 주도해 20년이 넘게 한국의 대표적인
라면브랜드로 성장

4. 국내 라면시장에서 약 25%를 점유하며 국내 1위를 점유
참고문헌
www.신라면.co.kr
www.농심.co.kr
www.구글.co.kr
www.네이버.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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