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론] 농심의 중국 시장 진출(해외 시장 진출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및 선정 동기
2. 신라면 소개
3. 중국 진출 동기 및 시장 분석
4. 농심의 전략 분석
- 본문내용
-
기업이념 (企業理念)
Better Foods & Services For Better life
보다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선도 고객의 풍요로운 삶에 공헌하자는 의미
농심의 역사 (연혁)
선정동기
국내 라면시장의 포화, 경쟁
→ 해외 라면시장 쪽으로 눈을 돌리게 된 농심
해외 생산체계를 갖춘 첫 번째 시장으로 중국을 선택
과거 5년간 연평균 매출액 40.5%의 성장세를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진입
중국은 1990년부터 현재,
연간 라면 소비량이 160억원(한국 37.5억 원)을 기록
선발업체였던 삼양라면이 중국진출에 실패한 반면,
신라면은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며 성공
신라면이 중국시장에서 성공 할 수 있었던 이유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
세계적인 회사 농심의 라면
붉은 고추와 쇠고기의 조화 (매콤, 개운)
봉지면, 신라면컵, 신라면 큰사발(3종류)
단일 품목으로 한국라면 시장의 25%점유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