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헬로 모바일(HelloMobile)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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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Why HelloMobile ?
2.3C Analysis -SWOT
3.STP
4.Exist Marketing Mix
5.Suggested Marketing Mix
6.Conclusion
본문내용
시장세분화 기준 : 인류통계학적 기준(연령, 직업) 라이프 스타일(트렌드 민감도, 문화생활, Wifi에 대한 지식 및 관심)
이유 : 연령과 직업에 따라 소득수준이 다르고, 통신비에 대한 가격 민감도가 차이가 있기 때문에, 통신 시장에서 기능적 요소를 제외한 부가 서비스에 있어서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이 선택의 기준이 되기 때문에.

- 기존 이통사와 비교해서 약정할인 등의 기기값 할인이 힘들기 때문에 핸드폰 구입시 고정비(기기값)은 높지만 요금이 싸기 때문에 가변비(월당 통신비)는 낮기 때문에 결국 장기적으로 살펴보면 통신비의 절약을 가져올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서 합리적인 소비라는 이미지를 구축, 동시에 모기업 Cj가 가지고 있는 강점을 이용하여 단순히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헬로비전을 사용함으로 인해 일상생활, 혹은 문화생활을 영위하는데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


Product & Price
다양한 휴대폰을 공급
- 공급망 마련이 시급

새로운 요금제 개발
- 헬로 뚜레주르 33요금제의 확충
- 뚜레주르 뿐만이 아니라 Twosome Place,
Bibigo등 다양한 CJ계열사와 연동된 요금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활용가능한 부가서비스 제공

Online + Offline!

오프라인 유통구조 구축 시 장점

- Physical Evidence: 밝고 감각적인 CJ 디자인

- 서비스 품질에 대한 신뢰성 제고

- 통신사 브랜드 이미지 확립 : 생활문화기업 C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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