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헬로 모바일(HelloMobile)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Why HelloMobile ?
2.3C Analysis -SWOT
3.STP
4.Exist Marketing Mix
5.Suggested Marketing Mix
6.Conclusion
- 본문내용
-
시장세분화 기준 : 인류통계학적 기준(연령, 직업) 라이프 스타일(트렌드 민감도, 문화생활, Wifi에 대한 지식 및 관심)
이유 : 연령과 직업에 따라 소득수준이 다르고, 통신비에 대한 가격 민감도가 차이가 있기 때문에, 통신 시장에서 기능적 요소를 제외한 부가 서비스에 있어서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이 선택의 기준이 되기 때문에.
- 기존 이통사와 비교해서 약정할인 등의 기기값 할인이 힘들기 때문에 핸드폰 구입시 고정비(기기값)은 높지만 요금이 싸기 때문에 가변비(월당 통신비)는 낮기 때문에 결국 장기적으로 살펴보면 통신비의 절약을 가져올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해서 합리적인 소비라는 이미지를 구축, 동시에 모기업 Cj가 가지고 있는 강점을 이용하여 단순히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헬로비전을 사용함으로 인해 일상생활, 혹은 문화생활을 영위하는데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
Product & Price
다양한 휴대폰을 공급
- 공급망 마련이 시급
새로운 요금제 개발
- 헬로 뚜레주르 33요금제의 확충
- 뚜레주르 뿐만이 아니라 Twosome Place,
Bibigo등 다양한 CJ계열사와 연동된 요금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어
활용가능한 부가서비스 제공
Online + Offline!
오프라인 유통구조 구축 시 장점
- Physical Evidence: 밝고 감각적인 CJ 디자인
- 서비스 품질에 대한 신뢰성 제고
- 통신사 브랜드 이미지 확립 : 생활문화기업 CJ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