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지상파TV와의 승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55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II. 본론
i. 기업현황
1) CJ E&M
2) CJ E&M Media
3) CJ E&M Media 연혁
4) 기업비전과 기업목표
a) 기업비전
b) 기업목표
5) 사업현황
ii. 케이블산업현황
iii. 미시·거시환경분석
1) 거시적환경
a) 인구통계학적 요인
b) 경제적 요인
c) 법적 요인
d) 기술적 요인
e) 문화적 요인
2) 미시적환경
iv. 현행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v. 5 Forces 모델 분석
vi. SWOT 분석
vii. STP 분석
viii. 새로운 전략
1) 마케팅 목표
2) 채널 제안
3) 채널 개선
4) 스마트폰을 이용한 방송
III. 결론
IV. 참고문헌
V. 부록
- 본문내용
-
또한 최근 많은 케이블TV의 흥행성공으로 케이블TV에 관심이 고조되고 있고 케이블TV의 무한한 발전가능성
을 보여주고 있다. 슈퍼스타K, 응답하라1997 등과 같은 프로그램은 이러한 케이블TV의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
는 프로그램이라고 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지상파TV보다 동시대 시청률에서 많은 시청률을 확보하였고
또한 이슈가 되기도 하였다.
이제 케이블TV는 단순히 제2의 채널으로 취급받지 않고 지상파 채널과 견줄 수 있을만큼의 잠재된 가능성
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많은 성장을 보이는 케이블TV 중에서 우리는 케이블TV의 공룡이라 불리는 CJ
E&M Media 분야에 대해 집중적으로 마케팅 사례를 분석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해 생각해 보고자 한
다.
이 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의 제안과정을 진행하는 동안 케이블TV 시장에 대해 이해하고, 케이블TV의 성
공을 위한 제안을 하며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중심으로 기발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