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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경쟁우위전략 발표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목차
1.
기업소개
2.
마케팅전략
3.
경쟁우위전략
4.
문제점
5.
해결방안
‘행복한 삶을 위한 최선의 길’, SPC그룹
SPC그룹은 글로벌 제과제빵기업의 확고한 기반을 일구는 한편, 사회에 봉사하고 이웃을 보살피는
따뜻한 온기를 주변에 전하며, ‘건강, 행복,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고객가치 창조기업’입니다.
비전: WORLD CLASS COMPANY
WORLD-BEST PARTNERSHIP
미션: 가맹점에게 매출 증대
고객에게 최고가치
임직원에게 최고의 보상과 자기계발 기회제공
핵심가치: 파트너쉽, 고객, 존중, 창의, 도전, 열정, 정직,책임감
기업 비젼 및 미션
1. 기업소개
SPC 브랜드
1. 기업소개
1986년
- 6월 파리바게뜨 1호점 광화문 점 개점
- 9월 파리바게뜨 가맹 1호점 무역 센터점 개점
1992년 12월
- 파리바게뜨 100호점 개점
1995년 2월
- 파리바게뜨 200호점 개점
1997년
-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600호점 개점
1998년
- 파리바게뜨 700호점 개점
2002년
-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 1,100호점 개점
2004년
- 파리바게뜨 중국 진출 : 중국 상하이 1호점 개점
2005년
- 파리바게뜨 미국진출(LA1호점 개점)
2008년
- 파리바게뜨 1,800호점 오픈
1. 기업소개
파리바게뜨 연혁
세계를 향해 도약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 CJ.
CJ는 식품&식품서비스, 생명공학,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신유통 등 4가지 핵심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선택과 집중의 경영을 통해 핵심사업 부분을 더욱 강화하여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비전: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
미션: ONLYONE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
철학&원칙: ONLY ONE 최초, 최고, 차별화를 추구하여
핵심역량을 갖춘 1등이 된다.
핵심가치: 정직, 열정, 창의
인재&문화: 성과를 창출하는 인재, 경쟁에서 이기는 문화
1. 기업소개
기업 비젼 및 미션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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