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슈즈 TOMS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탐스슈즈 성공요인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보완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1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탐스슈즈 TOMS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탐스슈즈 성공요인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보완점에 대해 정리한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TOMS 소개

2. TOMS 매출현황

3. TOMS 기부현황

4. TOMS 성공요인

5. CSR 이란?

6. 착한 마케팅

7. PEST 분석

8. 탐스슈즈 SWOT 분석

9. 탐스슈즈 STP 분석

10. 탐스슈즈positioning map

11. 탐스슈즈 4P 전략

12. 탐스슈즈 커뮤니케이션 전략

13. TOMS의 보완점

본문내용
구체적이면서 실행 가능한 기부계획으로
신뢰도 높은 기부문화

TOMS만의 one for one 기부 문화를 통해
타사와 이미지 차별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dlwotmd0***
    (2015.01.09 05:47:57)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사례- 카페베네 성공요인과 경쟁자전략분석및 SWOT,STP분석* 카페베네 마케팅사례와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 카페베네성공요인마케팅전략- INDEX1. 카페베네 기업소개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내가 생각해본 카페베네의 성공요인4. 경쟁자의 마케팅전략 분석-스타벅스-커피빈-파스쿠찌-엔제리너스-할리스-탐앤탐스5. 카페베네 SWOT분석6. 카페베네 STP분석 7. 카페베네의 마케팅전략(1) 스타 마케팅(2) 차별화된 마케팅(3) 체험 마케팅 (4) 공격적인 마케팅(5) SNS 마케팅(6) Youth마케팅(7) 마케팅믹스 4P전략8.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

  • [마케팅] 장애인 운영 카페 마케팅 전략 제안
  • 마케팅 관리론 Final project- His Beans 마케팅 제안 -목 차서론His Beans 선택이유전개방향본론시장 분석카페시장 분석윤리적 소비 확산His Beans 분석His Beans 설립 취지, 목적 및 이념사회적 기업과 사회적 혁신 기업 정의His Beans 현 매출 현황His Beans 운영 시스템4P, SWOT 및 STP 분석결론경쟁사 분석경쟁사 선정 기준경쟁사 사례- 스타벅스- 카페베네- 엔젤리너스결론사회적 기업의 성공 사례Swan CaféTOMS마케팅 전략 제시브랜드 이미지 구축온라

  • [마케팅] 탐스슈즈(TOMS Shoes) 마케팅 전략
  • 전략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고객 층이 loyal 과 real prone 나뉜다는 것을 유념하여 Vans의 Event에 참여한 고객들이 충성도가 높은 loyal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구상하여 Event expense가 헛되이 낭비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5. Strategy Evaluation ① VANS : Marketing strategy evaluationMarketing mix Product 상품의 색이 다양하고 현재는 여러 브랜드와 collabo를 통해 신제품을 생산하고 여러 제품라인을 형성한 것을 알 수 있는데, 이것은 다른 경쟁사와 경쟁하는데

  • EDIYA 이디야커피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디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한계점분석
  • 분석(1) 거시적 환경① 실버산업 성공 가능성② 베이비부머 시대의 특징③ 각종 카페별 특징과 분석⦁스타벅스 STARBUCKS⦁커피빈⦁카페베네⦁할리스커피⦁파스쿠치⦁엔제리너스 ⦁탐앤탐스④ 포화상태인 커피시장⑤ 국내 커피시장 연령별 시장 분석(2) 미시적 환경① 이디야 성공 비결 요약(3) 이디야 SWOT 분석① 강점② 약점③ 기회④ 위협2. 이디야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 마케팅관리 TOMS 탐스 마케팅 탐스 기업분석 탐스 브랜드마케팅 탐스 서비스마케팅 탐스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마케팅사람을 위한 브랜드라는 인식광고비를 통한 지속적인 기부시민단체와의 독특한 파트너십: 신발 기부를 철저히 점검제품 차별화1. 다양한 디자인, 소재2. 편안한 착용감, 가벼움3. 높은 휴대성4. 친환경 소재의 사용4P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심플함을 내세운 에스파드리유 스타일 신발편안한 신발의 내부면과 가죽 그리고 안창 다양한 배열의 색깔, 패턴, 디자인을 공급해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에스파드리유 신발의 한계인 보온성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