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슈즈 TOMS 마케팅 전략분석과 탐스슈즈 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및 탐스슈즈 문제점분석과 개선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6 / 2016.02.26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탐스슈즈 TOMS 마케팅 전략분석과 탐스슈즈 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및 탐스슈즈 문제점분석과 개선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서론
(1) 탐스슈즈 브랜드조사배경
(2) 탐스슈즈 브랜드소개(3) 탐스슈즈 성공요인분석

2. 본론(1) TOMS 기부현황
(2) TOMS의 기반인 CSR과 사회공헌사례
-착한마케팅
-사회지향적 마케팅
-대의 명분 마케팅
-코즈마케팅
(3) 탐스슈즈의 설립과 ONE FOR ONE전략의 배경
(4) 탐스슈즈 마케팅전략 7P전략분석
①Product
②Promotion
③Price
④Place
⑤Physical Evidence
⑥Process
⑦People
(5) 탐스슈즈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6) 탐스슈즈 기타마케팅전략 분석
-스토리텔링 마케팅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7) 탐스슈즈 STP전략분석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3. 결론
TOMS의 문제점&개선방안
(1) 문제점
(2) 개선방안 전략제안
본문내용
우선 스토리텔링이란 사건이나 사실에 대한 의사소통이 아닌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의미에 대한 이야기 구전을 뜻합니다. 이에 관한 이야기의 예로는 탐스슈즈 창립자인 블레이크 마이코스키가 아르헨티나를 여행하다 맨발로 몇 시간씩 걸어다니는 것을 보고 그들을 돕기 위해 one for one이라는 아이디어를 창안한 이야기, 디자인을 고르던 중 아르헨티나에서 탐스 설립을 발상한 것과 처음으로 기부하고 싶은 아이들이 아르헨티나 어린이 인 것을 감안하여 아르헨티나 민속화인 알파르가타를 디자인 모태로 채택하였다는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탐스슈즈는 소비자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스토리를 제공하여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제품구매의욕을 향상시켰습니다. 이는 기업이 소비자에게 보내는 메시지에 호기심을 가지고 신뢰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점,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의미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성공적인 마케팅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이파크몰 PR 전략
  • 및 전체적인 감상을 포함한 트렌드 보고서를 제출한다. Strategy: PR부서에서 월 1회 SNS 활동이 활발한 기업들의 SNS활용 사례를 분석한 후 이에 대한 회의를 한다. (기업 사례 스터디)Tactics: ‘세계 100대 기업 SNS 동향 분석’Public: PR부서 전 직원Objectives: 성공적인 SNS 활동을 하고 있는 기업들로부터 자극을 받아 SNS관련 업무의 효율을 높이기 위함.Strategy: 기업관련 도서나 신문, 뉴스 등에 대한 회의 및 토론자료를 준비하여 PR부서 토론형식의 회의를 진

  • TOMS SHOES 탐스슈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탐스슈즈 브랜드분석및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제안
  • 탐스슈즈 SWOT 분석1. SWOT 분석1. 강점(Strength)- CSR을 활용한 좋은 기업이미지- 심플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 가치소비에 대한 효용 증대2. 약점(Weakness)- 소수의 직영매장- 기부가격이 포함된 높은 가격- 마케팅 전략의 부재3. 기회(Opportun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대중들의 높은 관심- 심플함을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SNS 활성화4. 위협(Threat)- 자선활동의 위험성을 비판하는 외부 여론- 기존 시장에서 선도 기업들의 높은 점유율 1) 강점(

  • TOMS 탐스슈즈 기업분석과 탐스슈즈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탐스슈즈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슈즈 기업개요Ⅱ. 본론 탐스슈즈 기업환경분석1. 거시적 환경2. 미시적 환경3.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 탐스슈즈 STP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탐스슈즈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Ⅲ. 결론1. 탐스슈즈 경영성과분석2. 미래전략제안Ⅰ.서론 탐스슈즈 기업개요2006년 Blake Mycoskie라는 창업자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업종은 신발과 안경을 제조 및

  • 탐앤탐스 마케팅전략분석과 경쟁사와 비교분석및 탐앤탐스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레포트
  • 탐앤탐스마케팅전략Ⅰ. 서론1. 탐앤탐스 주제선정배경우리나라는 스타벅스와 커피빈 등 외국 브랜드 커피전문점과는 또 다른 트렌드인 ‘한국형 카페’ 문화가 존재하고 있다. 외국 브랜드들이 Take-out서비스, 주력 메뉴는 커피라는 전략을 고수하고 있는 것에 비해, 국내 커피 전문점들은 편안하고 넓은 소파, 갓 구운 빵 등을 매장에 도입해 맛있는 디저트와 브런치를 커피와 함께 즐기고 싶은 20~30대 젊은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주며 빠르게 확

  • 공익연계마케팅(코즈마케팅)의 사례 ; 공익연계마케팅의 개념과 효과 분석
  • 공익연계마케팅(코즈마케팅)의 사례 ; 공익연계마케팅의 개념과 효과 분석■ 목차1. 공익연계 마케팅이란?2. 공익 연계마케팅의 등장배경3. 공익연계 마케팅의 목적4. 공익연계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5. 공익연계 마케팅의 효과6. 공익연계 마케팅의 수단7. 공익연계 마케팅의 사례1) 탐스슈즈(TOMS Shoes)의 사례2) 아멕스(AMEX)사의 사례3) 테스코(Tesco)사의 사례참고자료1공익연계 마케팅이란?공익연계마케팅(Cause-Related marketing : CRM)은 오늘날 현대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