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S 탐스슈즈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탐스슈즈 마케팅전략분석및 느낀점 -TOMS 탐스슈즈 마케팅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6 / 2018.06.26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TOMS 탐스슈즈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탐스 마케팅전략분석및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탐스슈즈에 관하여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어떤 주제로든 레포트를 작성함에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레포트작성하실수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레포트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레포트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TOMS 탐스슈즈 브랜드분석과 특징

2. TOMS 탐스슈즈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TOMS 탐스의 성공비결

4. TOMS 탐스 마케팅전략
(1) CSR 마케팅
(2) 공익연계 마케팅
(3) 차별화 마케팅
(4) 캠페인 전략
(5) 구전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6)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탐스 설립 후 초창기에는 기부되는 신발을 판매용과 동일한 형태로 만들었다. 하지만 아이들이 학교에 가려면 교복에 어울리는 검정색의 신발이 필요했다. 그리고 울퉁불퉁한 길을 걷기 위해서는 고무창이 조금 더 단단하고 높은 신발이 필요했다. 그래서 현재 기부되는 신발을 그 지역에 적합한 형태로 따로 제작하고 있다. 에티오피아의 경우, 상피병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그 지역의 환경에 적합한 형태의 신발이 개발되어 기부되고 있다.
탐스는 아르헨티나의 학교들에 3년째 신발을 기부하며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탐스는 짧게는 6개월에 1번씩 기부를 하고 있으며, ‘지구상에 신발이 부족한 아이들이 없어질 때까지 지속적인 기부를 실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적 기업론 레포트 SHOES fOR tOMORRW TOMS TOMS 기업소개 TOMS 기업이념
  • 탐스슈즈는 나날이 발전하고 있어 사회적기업의 대표적 좋은 예가 되고 있다. 여러 기업들의 모토가 되어 미래지향적 사회적 기업의 모범을 보이고 있다.(3) 느낀 점이 과제를 하지 않았다면 탐스슈즈는 그저 평범한 일반 영리적 기업이라고만 알고 있었을 것이다. 누구나 한 켤레씩은 있을 법한 탐스슈즈가 이렇게 대단한 사회적 기업이라는 점을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한 학기 동안 사회적 기업에 대해 배우고, 보고, 읽고, 생각하면

  • 탐스슈즈 TOMS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탐스슈즈 성공요인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보완점
  • 탐스슈즈positioning mapPremium BrandPractical BrandSportyTrendy탐스슈즈 4P 전략 PPPPlacericeroductromotion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기부문화를 강조해 비싼 제품이 아님을 인식시킴획일화된 디자인의 제품들로 인해확고한 기업의 이미지 강조1 for 1 slogan1. 제조업자 →소비자( SNS 및 홈페이지를 이용한 인터넷 시장)-온라인2. 제조업자 →대형소매상(백화점, 양판점)→소비자-오프라인고객을 후원자로 만들기 위한 TOMS Shoes의 PR 탐스슈즈 커뮤니케이션 전

  • [경영전략] TOMS SHOES의 성공전략-역발상 사례
  • 성공사례라 생각된다.탐스슈즈가 설립 4년 만에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제품 경쟁력 외에 신발회사라는 기업의 본질과 맞닿은 독특한 사회적 책임(CSR) 활동 덕분이다. 전 세계가 만일 100명이 사는 마을이라면 그 중 40명은 신발이 없다고 한다. 도시에 사는 많은 사람들은 신발이 없어 생기는 문제점을 크게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실제 아프리카 지역을 포함해 최소 10개국 이상에서는 오염된 토양에서 감염되는 피부병인

  • 기업윤리 성공,실패사례 분석과 기업윤리 중요성과 원칙분석 및 기업들의 기업윤리 제고방안 제시
  • 및 느낀점기업윤리는 기업의명성을 높이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임을 분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예상치 못하게 기업의 이미지와 명성에 손상을 입었을 경우에도 과감한 조치를 취하는 등의 관리가 성공한다면 기업에 대한 신뢰와 긍정적인 이미지를 지켜나갈 수 있을 것이다. 반면, 업계 최고의 자리에 위치하고 있을 지라도 위기상황에 대한 은폐와 부적절한 대응은 평판을 더욱 저하시키게 될 것이다.우리나라의 보험연구원이 실시한 국내 보험회사

  • [국제 마케팅론] 기업들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 성공사례
  • 슈즈는 기부활동에 관한 다양한 활동을 펼침Revival PTUPGRADE PRESENTATIONWeakness 약점-소극적인 마케팅-짧은 회사연혁-낮은 브랜드 파워Opportunity 기회-착한 기업, 사회적 기업을 찾는 소비자의 유입-소비의식의 성장에 따른 사회공감Threat 위험-강한 대기업의 비영리활동 증가-유사마케팅 전략 기업의 진입Strength 강점-기부의 긍정 메시지 -합리적 가격-착한 브랜드SWOT분석3. P2P경매의 대명사 이베이Revival PTUPGRADE PRESENTATION3. . P2P경매의 대명사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