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마케팅사례- 카페베네 성공요인과 경쟁자전략분석및 SWOT,STP분석* 카페베네 마케팅사례와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19 / 2018.07.19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페베네 성공요인과 경쟁자전략분석및 SWOT,STP분석과 카페베네 마케팅사례와 향후 마케팅 4P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카페베네의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마케팅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카페베네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카페베네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3. 내가 생각해본 카페베네의 성공요인

4. 경쟁자의 마케팅전략 분석
-스타벅스
-커피빈
-파스쿠찌
-엔제리너스
-할리스
-탐앤탐스

5. 카페베네 SWOT분석

6. 카페베네 STP분석

7. 카페베네의 마케팅전략
(1) 스타 마케팅
(2) 차별화된 마케팅
(3) 체험 마케팅
(4) 공격적인 마케팅
(5) SNS 마케팅
(6) Youth마케팅
(7) 마케팅믹스 4P전략

8.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
(1) Product 전략제언
(2) Price 전략제언
(3) Place 전략제언
(4) Promotion 전략제언
본문내용
카페베네는 2008년 김선권 CEO가 스타벅스에 버금가는 브랜드를 만들어야겠다고 결심하고 유럽 카페를 모티브로 하여 창업을 한 국내 순수 토종 프랜차이즈 카페이다.
카페베네의 기업역사는 그리 길지 않지만,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시장 진출 3년 만에 국내 커피프랜차이즈 시장판도를 바꾸며 국내 1위브랜드로 올라서는 쾌거를 이루어낸 브랜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디야 커피 마케팅 전략
  • EDIYA 이디야 커피 마케팅 전략 목차이디야 소개SWOT 분석2.1 외부환경분석 2.2 내부환경분석2.3 SWOT 분석2.4 SWOT 분석에 근거한 전략 수립STP 전략3.1 시장세분화3.2 표적시장 선정3.3 포지셔닝4P MIX4.1 PRODUCT 제품4.2 PRICE 가격4.3 PLACE 유통4.4 PROMOTION 촉진이디야의 마케팅 전략 제언1. 이디야 소개이디야 커피의 성장 기반, 정正애愛락樂 경영철학이디야는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커피’를 모토로 성장하고 발전했다. 가맹점주, 협력업체, 내부

  • 이디야 마케팅 전략
  •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EDIYA 이디야 마케팅 전략 목차이디야 소개SWOT 분석2.1 외부환경분석 2.2 내부환경분석2.3 SWOT 분석2.4 SWOT 분석에 근거한 전략 수립STP 전략3.1 시장세분화3.2 표적시장 선정3.3 포지셔닝4P MIX4.1 PRODUCT 제품4.2 PRICE 가격4.3 PLACE 유통4.4 PROMOTION 촉진이디야의 마케팅 전략 제언1. 이디야 소개이디야 커피의 성장 기반, 정正애愛락樂 경영철학이디야는 ‘합리적인 가격에 질 좋은 커피’를 모토로 성장하고 발전했다. 가맹점

  • 카페베네의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및 카페베네 향후방향제언
  • 성공비결4. 카페베네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5. 카페베네 STP분석(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6. 카페베네 마케팅전략(1) 차별화 마케팅전략(2) 광고와 PPL전략(3) 서비스 전략(4) CRM (고객관계관리마케팅) 전략7. 마케팅 4P전략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1) Product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2) Price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3) Place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4) Promotion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8. 카페베네에 대한 평가 및 향

  • [BBQ 마케팅 PPT] BBQ 비비큐 성공요인과 BBQ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BBQ마케팅 발표MarketingManagementPresentation1. BBQ 비비큐 기업소개2. BBQ 성공요인3. 시장환경분석4. BBQ 경쟁자분석5. BBQ SWOT분석 및 전략(1) SWOT분석(2) SWOT전략6. BBQ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BBQ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BBQ 향후전략방향 제언1. BBQ 비비큐 기업소개Best of the Best Quality 의 약자로 맛있는 치킨이란 뜻으로 맛과 품질에 대한 의지와 상징을 나타내는 로고를 내새움 으로 BBQ는 1995년 11월 1호점을 연

  • 죠스떡볶이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죠스떡볶이 향후 전략방향 제언 PPT
  • 재료공급으로 신선도 유지(3) Place홍보- 신문, 잡지판매 촉진- 쿠폰, 이벤트 행사인적 판매- 구전 (스토리텔링, 네이버 블로그)(4) Promotion8. 향후 전략방향 제언떡볶이 시장에서 고유한 전문성 보유비교적 낮은 인지도와 편중된 고객고유 브랜드 이미지 확고화 + 인지도 향상의 판매촉진 전략 필요THANK YOU죠스떡볶이마케팅발표14기업철학568떡볶이 프랜차이즈 시장상황분석9101215(1) Segmentation1619차별화된 마케팅20메뉴전략21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