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조선호텔 SWOT분석및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0 / 2019.12.24
- 1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I. 웨스틴조선호텔 소개
1. 회사연혁
2. 회사로고
3. 웨스틴조선읠 현재
II. 시장분석
2. SWOT 분석
(1)강점
(2)약점
(3)기회
(4)위협
3. 3C 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ustomer
4. 마케팅믹스전략
5. 웨스틴조선호텔의 위기
6. 웨스틴조선호텔 위기극복위한 마케팅전략
- 본문내용
-
① 편안한 서비스와 공간과 좋은 위치
고객으로 하여금 재방문의 여지를 심어 주게 되며 좋은 입소문을 탈 수 있다.
또한 도심에 위치해있어 주변 사업체들의 행사장이나 파티 또는 타 협력체와의 회의를 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② 고급스러운 이미지
호텔 고유의 고급스러움을 잘 살린 이미지로 좋은 승부수를 띌수 있다.
③ 비즈니스 고정고객의 확보, 다수의 고정고객의 확보
지속적인 수입을 유지 할 수 있다.
④ 외식사업의 최대 규모와 노하우
호텔 내 매출에서 상당수를 차지하며 객실의 이용을 함께 유도 할 수도 있다.
자료평가
- 만족합니다 돈이 아깝지 않아요 ㅋㅋㅋ
- majesti***
(2012.09.08 17:52: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