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TV광고와 소비자의 커뮤니케이션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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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duction
좋은 커뮤니케이션
나쁜 커뮤니케이션
결론
본문내용
TV광고매체를 통해 소비자들과 기업이
win-win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방법

소비자의 구매욕구의 영향을 주는 광고 혹은 기업이미지 향상에 도움을 주었던 광고들의 좋은 Comm.
기억에 남지 않고 광고의 목적이 난해했던 광고들의 나쁜 Comm.



TV CF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음.

TV CF는 기업이 소비자에게 가장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전달 가능한 수단임.

또한, 소비자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한 TV CF를 통해서 제품구매를 위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음.

이러한 과정에서 기업과 소비자간에 보이지 않는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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