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이지함 남자 화장품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남성 화장품 트렌드 소개
2.이지함 화장품 소개
3.이지함 연구소 소개
4.서바이벌 마케팅- ’나는 남자다’
5.파급효과 및 기대효과
- 본문내용
-
- '말을 말끔하게 꾸미는 마부(Groom)'를 빗댄 표현으로 자신을 가꾸는데 비용과 시간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
S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국내 최초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W
피부과 이미지로 인한 피부문제를 가진 사람에게만 적합할 것이라는 인식
O
상대적으로 경쟁이 덜 치열하고 잠재적인 고객층을 확보하기에 용이
T
새로운 시장개척에 따른 위험 존재
인지도 높은 대기업들의 진입 위험
김oo (24): 이지함 화장품이요? 누가 광고하는 거예요?
이oo(29): 이지함 화장품? 잘 모르겠는데요……
박oo( 27): 아~ 이지함 화장품… 들어는 봤어요, 근데 그거 피부에 문제가 있거나 하는 사람들이 쓰는 거 아닌가? 좀 독할것 같은데…
송oo(25): 피부과에서 만든 화장품이라고 들었어요, 그런데 그게 어디서 파는지 정확히 모르겠더라고요… 대체 매장이 어디에 있는거죠? 한번 사보고 싶은데 매장을 못찾겠어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