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이지함 남자 화장품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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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남성 화장품 트렌드 소개
2.이지함 화장품 소개
3.이지함 연구소 소개
4.서바이벌 마케팅- ’나는 남자다’
5.파급효과 및 기대효과
본문내용
- '말을 말끔하게 꾸미는 마부(Groom)'를 빗댄 표현으로 자신을 가꾸는데 비용과 시간을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


S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국내 최초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W

피부과 이미지로 인한 피부문제를 가진 사람에게만 적합할 것이라는 인식


O

상대적으로 경쟁이 덜 치열하고 잠재적인 고객층을 확보하기에 용이


T

새로운 시장개척에 따른 위험 존재
인지도 높은 대기업들의 진입 위험


김oo (24): 이지함 화장품이요? 누가 광고하는 거예요?

이oo(29): 이지함 화장품? 잘 모르겠는데요……

박oo( 27): 아~ 이지함 화장품… 들어는 봤어요, 근데 그거 피부에 문제가 있거나 하는 사람들이 쓰는 거 아닌가? 좀 독할것 같은데…

송oo(25): 피부과에서 만든 화장품이라고 들었어요, 그런데 그게 어디서 파는지 정확히 모르겠더라고요… 대체 매장이 어디에 있는거죠? 한번 사보고 싶은데 매장을 못찾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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