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맨 IOPE MEN 에어쿠션으로 대박 마케팅 전략[아모레퍼시픽 남성화장품 시장에 우뚝서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1.14 / 2017.01.1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이오페 맨 IOPE MEN . 에어쿠션으로 대박 마케팅 전략.[아모레퍼시픽 남성화장품 시장에 우뚝서다]
목차
Ⅰ. 화장품 시장 & 트렌드 분석
1. 국내 화장품 시장 성장
2. 남성 화장품 시장 트랜드
3. 관리하는 남자,그루밍족
4. 남성 화장품 시장의 선도국 한국시장
5. 남성그루밍족에 대한 관심이 인터넷 검색에 반영
6. 남성그루밍족 외모지상주의
7. 남성화장품 시장 성장
8. 시장 분석

Ⅱ. 경쟁 분석

Ⅲ. 제 품 분 석
1. 현재 IOPE MEN의 위치
2. IOPE MEN의 에어쿠션
3. 쿠션의 장점.단점

Ⅳ. 자사 분석
1. 5 FORCE 모델 분석
2. 내부역량분석 VRIO
3. 고객들의 코멘트
4. 남성화장품 시장의 선도자가 되기위한 아이오페 맨

Ⅴ. SWOT & Positioning
1. SWOT분석
2. 에어쿠션 인식의 전환기
3. Positioning 전략

Ⅵ. 유통전략
1. 유통전략 -남성화장품 매장 입점
2. 남성 전용관 내 남성화장품 매장 입점
3. 맨즈라운지

Ⅶ. 마케팅전략
1. 비전의 벽
2. MAKEOVER project
3. 취업 전문 스튜디오
4. 샘플링 이벤트
5. Limited Edition
6. SNS 마케팅
7. 전략 실행에 따른 전반적인 기대효과
본문내용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 일명, 그루밍족의 증가로 인한 결과이다
그루밍이란 마부(Groom)가 말에게 빗질을 하고 목욕을 시키는 것에서 유래한 말로 몸단장을 통해 차림새를 정갈하게 하고 외모를 가꾸려고 노력하는 것을 뜻하는데 최근에는 자기자신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피부관리는 물론 헤어스타일 변신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필요할 경우에는 메이크업이나 성형수술도 마다하지 않는 남자의 유형을 뜻하기도 한다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 일명, 그루밍족의 증가로 인한 결과이다
그루밍이란 마부(Groom)가 말에게 빗질을 하고 목욕을 시키는 것에서 유래한 말로 몸단장을 통해 차림새를 정갈하게 하고 외모를 가꾸려고 노력하는 것을 뜻하는데 최근에는 자기자신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피부관리는 물론 헤어스타일 변신에 아낌없이 투자하며, 필요할 경우에는 메이크업이나 성형수술도 마다하지 않는 남자의 유형을 뜻하기도 한다

전세계에서 가장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고, 남성화장품의 시장규모도 가장 크고 꾸준히 증가 하고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관리 레포트
  • 아모레 퍼시픽의 마케팅 전략교수님가격정책목 차Ⅰ. 기업의 선정1. 아모레 퍼시픽 소개2. 주요 연혁 3. 제품군4. 사업 형태Ⅱ. 일반현황분석 (산업구조분석)1. 아모레 퍼시픽의 산업 현황- 국내- 해외 : 미국, 일본, 프랑스, 중국2. 시장분석 - 시장 점유율3. 경쟁사 - LG 생활건강 제품군- LG 생활건강의 실적, 매출액Ⅲ. 환경분석 1. SWOT 분석 Ⅳ. 향후 전략적 이슈1. STP - 현재 기업의 이슈, 대응 전략2. 4P분석을 통한 향후 전략 Ⅴ. 결론Ⅵ. 자

  • IOPE 마케팅 전략 분석
  • 남성화장품 시장 규모 성장세2 새로운 카테고리 제품 생산아이오페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첨단기술과의 융합을 통해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왔다.혁신적 미백개념의 화이트젠 라인, 세계 최초로 오메가3 안정화에 성공한 슈퍼바이탈 라인,4가지 기능의 휴대용 선블록인 에어쿠션등을 개발하였다.이처럼 아이오페는 지속적인 혁신상품을 통해 고객의 사랑을 받고있다. OPPOPTUNITY출처-언론보도 신한금융투자STP분석4P전략시

  • [해외시장개척론] 화장품 아이오페 베트남 진출
  • 에어쿠션 선블록 출시 국내 최고 쿠션타임 선블록으로 4 in 1 (미백 + 자외선차단 + 메이크업효과)아이오페 IOPE연혁해외시장개척론임시 7조5베트남시장 선정이유왜 베트남인가?글로벌 성장을 목표로 아모레퍼시픽 해외 시장 적극 진출2015년까지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로 성장을 목표2015년 아시아에서 가장 존경받는 뷰티기업이 목표베트남 내 한류 열풍 본격화베트남 화장품 산업 크게 증가해외시장개척론임시 7조6해외시장개척론임시

  • [국제경영](주)태평양의 아시아진출 라네즈사업에 관한 연구
  • 화장품의 본고장에 진출, 입지를 구축하는 것은 아시아 기업으로서의 경쟁상 약점을 보완하는 중요한 전략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그 뿐 아니라 미국 뉴욕 소호에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뷰티 갤러리&스파’를 오픈 했으며, 뉴욕의 최고급 백화점 중 하나인 ‘버그도프 굿맨’에도 매장을 오픈, 전 세계 트렌드의 중심지인 뉴욕에서도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다.이 같은 해외 마케팅 활동을 통해 2015년까지 화장품 부문에서만 총 40억 달

  • 기업분석 팀플 과제최종
  • 전략 12P- 4P 전략 14P- 아모레퍼시픽의 강점과 약점 23P- 아모레퍼시픽 기회와 위협 25P2-2 기업의 해외진출 현황 27P2-3 경쟁사 비교 28P- 경쟁기업 선정 29P- 경쟁기업 상황분석 29P- 더페이스샵(LG생활건강) 30P2-4 기업이 처한 문제점 인식 및 해결방안 31PⅢ. 결론3-1 기업이 시사점 및 결론 35P참고문헌 37P- 3 -Ⅰ. 서론1-1 기업 선정 이유21세기에 세계적으로 큰 변화가 있었지만 가장 큰 것은 화장품 시장이라 할 수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