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가상 신제품 마케팅전략 `스킨 케어 전문 기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8 / 2019.12.24
- 3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사업계획서로 만들어도 괜찮은 자료입니다.
- 목차
-
Ⅰ.들어가는 말 ; 제품의 아이디어를 얻기까지
Ⅱ.거시 환경 분석
1.사회 문화적 Trend
2. 뷰티 산업의 부상
Ⅲ. 환경분석
1.Company
2.Competitor
3.Customer
SWOT분석
Ⅳ. STP 분석
Ⅴ.Action Plan
1.Product
2.Promotion
3.Place
4.Price
Ⅵ결론
Appendix1. 설문지
- 본문내용
-
여성들의 소비력이 커지면서, 여성 관련 산업 시장이 급부상하고 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특히, 여성들의 외모와 관련해서, 성형외과, 체형관리,피부 관리 관련 산업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이런 사회적 현상들을 보면서, 전자제품 중 여성들의 니즈에 알맞은 제품을 개발하면 가능성이 있겠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처음 생각한 제품 아이디어는 자동 화장 기계였다. 많은 여성들이 매일 메이크업을 하고 있지만, 메이크업은 사실 상당히 번거로운 작업이다. 따라서 화장을 자동으로 해주는 기계에 대해 의견을 나누면서, 자연스레 집에서 피부관리실에서 받을 수 있는 스킨케어 기계라는 아이디어를 얻게 되었다.
뷰티 산업, 그 중에서도 스킨 케어 산업도 이제는 어느 정도 포화되었다. 이미 피부과의 에스테틱 센터나, 피부 관리실 등 이미 많은 시장 진입자들이 있다. 그러나 위의 기사에서 보듯이 피부과나 피부관리실 등에서 피해를 입은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신뢰도가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고, 그들의 서비스가 상당히 고가임을 고려할 때. 그리고 스킨 케어를 받으러 방문하는 것이 상당히 번거롭다는 것을 감안해보면, 스킨케어 시장에서도 경제성과 편리성을 충족시카는 niche시장을 충분히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우리는 이 기계를 개발하는 주체를 ‘Philips’라는 소형 가전, 특히 이미 뷰티 케어 기계들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으로 놓고, 논의를 진행시켜 나가기로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