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가상 신제품 마케팅전략 `스킨 케어 전문 기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08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로 만들어도 괜찮은 자료입니다.
목차
Ⅰ.들어가는 말 ; 제품의 아이디어를 얻기까지

Ⅱ.거시 환경 분석

1.사회 문화적 Trend
2. 뷰티 산업의 부상

Ⅲ. 환경분석
1.Company
2.Competitor
3.Customer

SWOT분석

Ⅳ. STP 분석

Ⅴ.Action Plan

1.Product
2.Promotion
3.Place
4.Price

Ⅵ결론

Appendix1. 설문지
본문내용
여성들의 소비력이 커지면서, 여성 관련 산업 시장이 급부상하고 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이다. 특히, 여성들의 외모와 관련해서, 성형외과, 체형관리,피부 관리 관련 산업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이런 사회적 현상들을 보면서, 전자제품 중 여성들의 니즈에 알맞은 제품을 개발하면 가능성이 있겠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처음 생각한 제품 아이디어는 자동 화장 기계였다. 많은 여성들이 매일 메이크업을 하고 있지만, 메이크업은 사실 상당히 번거로운 작업이다. 따라서 화장을 자동으로 해주는 기계에 대해 의견을 나누면서, 자연스레 집에서 피부관리실에서 받을 수 있는 스킨케어 기계라는 아이디어를 얻게 되었다.
뷰티 산업, 그 중에서도 스킨 케어 산업도 이제는 어느 정도 포화되었다. 이미 피부과의 에스테틱 센터나, 피부 관리실 등 이미 많은 시장 진입자들이 있다. 그러나 위의 기사에서 보듯이 피부과나 피부관리실 등에서 피해를 입은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신뢰도가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고, 그들의 서비스가 상당히 고가임을 고려할 때. 그리고 스킨 케어를 받으러 방문하는 것이 상당히 번거롭다는 것을 감안해보면, 스킨케어 시장에서도 경제성과 편리성을 충족시카는 niche시장을 충분히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우리는 이 기계를 개발하는 주체를 ‘Philips’라는 소형 가전, 특히 이미 뷰티 케어 기계들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으로 놓고, 논의를 진행시켜 나가기로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마케팅] 에뛰드의 STP, 4P전략
  • 전략의 성공으로 시장 점유율이 증가했을 때 수행할 수 있는 추가적인 프로모션 진급세트 : 군에서 계급에 따라 화장품 사용의 목적이나 필요한 기능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진급시 마다 다른 구성의 세트를 선물하도록 제품을 구성하는 것이다. (예 : 병장세트의 경우 사회로의 복귀를 위해 미백기능 및 마스크팩 포함) 커플 화장품 : 예를 들어 현재 출시된 콜라겐 수분크림(여성용)과 동일 제품의 옴므 버전을 커플 화장품으로 판매

  • 체험마케팅에 대해서
  • 마케팅체험마키팅브랜드=ID브랜드=EX브랜드는 표시물브랜드는 체험 제공물브랜드 이름, 로고, 슬로건이름, 로고, 슬로건, 이벤트,그 외의 고객접촉들인지도와 이미지감각적, 감정적, 창의적 브랜드관계와 라이프스타일5. 체험 마케팅의 전략적 토대1)감각(Sense)감성 마케팅은 감각적 체험의 제공, 즉 시각, 청각, 후각, 촉각, 미각의 오감을 자극하여 고객들에게 감각적 체험을 창조할 목적으로 오감에 호소한다.감각 마케팅은 감각기관에 영향

  • 엔젤시장(키즈산업)
  • 전문 쇼핑몰도 속속 등장하고 있는 실정이다. 어린이 전문점이긴 하나, 그 어린이의 부모의 성향을 잘 파악해 내는 것이 무 엇보다 중요할 것이다. 내 아이는 어떻게 키우겠다는 마인드를 잘 catch하고, 그에 따라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할 것이다. 서울 서초동의 어린이 전문 쇼핑몰 ■■오키즈■■는 지하 1층에서 지상 5층까지 어린이용 의류와 잡화, 출산 및 육아제품, 게임, 완구, 교육교재, 푸드코트 등이 들어서 있다. 유통의 경우도 예외는 아니다.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마케팅 전략을 개발코자 했다. 다른 하위브랜드는 목표 세분시장의 구체적인 피부 관리 및 미용관리 욕구를 계속 충족시켜주고, 피부 관리 전문가로서의 니베아 이미지를 강화하고 정교화 할 수 있는 특별한 제품군 연상을 통해 다시 기여했다. 특히 여성용 얼굴 피부 관리 제품인는 모든 니베아 하위 브랜드들 중에서 가장 정교하고 현대적이며, 전문적인 브랜드이미지를 갖고 있었는데, 동시에 신뢰ㆍ관리ㆍ부드러움 그리고 공정한 가격을 나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