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아모레퍼시픽 라네즈][코리아나 화장품][더페이스샵][미샤][꽃을 든 남자][라네즈]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아모레퍼시픽(태평양) 라네즈, 코리아나 화장품, 더페이스샵, 미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1. 줄거리
2. 영상(스토리보드) & 카피 구성
3. 꽃을 든 남자 컬러로션 '안정환'편 의 기호학적 분석
Ⅱ. 아모레퍼시픽(태평양) 라네즈
1. 라네즈의 역사
1) 1세대 라네즈
2) 2세대 라네즈
3) 3세대 라네즈
4) 4세대 라네즈
2. 라네즈 브랜드 관리를 위한 체험마케팅 전개
Ⅲ. 코리아나 화장품
Ⅳ. 더페이스샵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1) 대학생
2) 문화, 주유 상권 및 주거 밀집지역
Ⅴ. 미샤
1. 포터의 산업분석
1) 대체제
2) 기존경쟁자 및 신규진입자
3) 공급자 교섭력(=원료 공급자)
4) 구매자 교섭력(=소비자)
2. 수익원천
1) 상거래 형태
2) 수익원천
3) 지속 가능성
4) SWOT분석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1. 줄거리
노랑머리, 근육이 잘 발달한 몸매의 김재원이 걸어오는 모습이 상반신 샷으로 보인다. 김재원이 누군가를 보고 놀라고, 곧 이어 안정환이 그를 스쳐 지나간다. 스치는 순간, '피부가 장난이 아닌데?'하는 김재원의 독백과 함께, 둘의 예리한 신경전이 포착된다. 스쳐 지난 후 안정환은 자신의 볼에 손을 살짝 가져다 대며 "로션하나 바꿨을 뿐인데"라고 독백한다. 이어 제품 컷으로 바뀌며 "남자의 티를 감추는 컬러로션"이라는 내레이션이 뜨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안정환 얼굴, 둘이 나란히 맞댄 얼굴(김재원은 특유의 눈웃음을 치며)이 차례로 등장한다.
2. 영상(스토리보드) & 카피 구성
남1: 피부가 장난이 아닌데…
남2: 로션하나 바꿨을 뿐이야
로션대신 컬러로션
남자의 티를 감추는 컬러로션
Na: 꽃을 든 남자
≪ … 중 략 … ≫
Ⅱ. 아모레퍼시픽(태평양) 라네즈
화장품하면 정말 많은 브랜드들이 떠오를 것이다. 그도 그럴만한 것이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브랜드의 수는 정말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불과 몇 해 전까지만 해도 잘 나갔던 브랜드인데 지금은 진열대 맨 귀퉁이에 보일 듯 말 듯 자리하고 있는 브랜드들이 꽤 있다. 화장품 브랜드만큼 자주 바뀌고 단명하는 것도 잘 없을 것이다. 그러나 태평양의 '라네즈'는 출시되어 7년이 넘도록 수위자리를 내주지 않고 계속 그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은 상당히 주목할 만한 대목이다.
- 참고문헌
-
강석창(2006), 소망화장품 연구소, 한국패션뷰티학회
김윤오(2004), 코리아나화장품 포장 디자인, 한국포장협회
유창조 외 2명(2004), 친환경 경영을 통한 코리아나의 실적과 미래 과제, 한국소비문화학회
우병현(2005), 미샤 3300원의 신화, 이지앤
이미영 외 3명(2009), CEO의 리더십과 전략적 정보화 시스템의 구축 : 더페이스샵 코리아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경영정보학회
Jenny Yoora Park(2011), 화장품 산업의 글로벌 전략 : 아모레퍼시픽 사례 연구, 서울대학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