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관리] PEOPLE EXPRESS의 서비스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1.31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eople Express 란?
성공전략
People Express의 문제점
문제에 대한 대응
Southwest Airline과의 비교
평가 및 분석
- 본문내용
-
People Express란?
1978~1981 미국 항공산업은 커다란 변화를 겪음 의회는 미항공 산업의 경쟁을 제약하던 규제를 풀어주기로 하였고, PE는 이 시장자유화 조치에 의해 만들어질 수 있었던 최초의 항공사
-1981
Gerald Gitner & Melrose Dawsey 합병하여 서비스 개시
Don Burr에 의해 설립
-1983
성공적인 기업·벤쳐의
모델로 선정
-1985
The Economist에 의해 미국
역사상 가장 빨리 성장한
기업으로 선정
-1986.9.15
Texas Air Corporation에
흡수 합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