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버랜드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에버랜드를 선정한 이유
2. 삼성 에버랜드의 소개
3. 조사내용
(1) 에버랜드의 STP분석
(2) 국내 경쟁사 분석
(3) 에버랜드의 SWOT분석
(4) 마케팅 전략
(5) 에버랜드의 7P분석
4. 에버랜드의 서비스 사례 및 고객만족 서비스 유형
5. 에버랜드의 성공요인
6. 에버랜드의 개선점
7. 결론
* 해결방안
본문내용
2006-2008

2006.01 개장 30주년 에버랜드 리조트로 BI변경
2006.01 ‘천연기념물 전시관’오픈
2006.03 개장 30주년 기념 퍼레이드 ‘카니발 판타지 퍼레이드’
오픈
2006.04 에버랜드 세계 4대 테마파크 랭크(Forbes)
2007.04 국내 최초 유인원 전용 테마공간 ‘프렌들리 몽키밸리’
오픈
2008.03 세계 최고 낙하각도, 국내 최초 우든 롤러코스터
‘T Express'오픈
2008.07 캐리비안 베이 ‘와일드 리버’ 오픈
2008.09 한국표준협회 선정‘2008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테마파크부문 1위


우리는 고객의 신뢰와 존중만이 회사발전임을 명심하고, 고객에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임직원들에 대해 인간으로서의 존엄성을 존중하고, 임직원은 회사발전에 기여하는 인재 가 되도록 노력한다.
우리는 가족적인 분위기 속에서 서로 칭찬하고 격려하며, 재미있게 일하는 우리의 일터를 만든다.
우리는 깨끗하고 투명한 거래질서를 확립하여 협력업체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우리는 국민들로부터 신뢰받고 칭찬받으며, 국가와 사회에 공헌하는 일류기업을 실현한다.


<롯데월드>

1989년 7월 12일 국내에 본격적인 테마파크의 시대를 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테마파크로서 1995년 기네스북에 올랐다.
2003년 7월 개장 이후 총 방문객 수 8,000만 명을 돌파
놀이시설의 끊임없는 개선이 인기의 비결이며 어드벤처에서는 4차원 입체 영화관의 문을 여는 등 보다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
외국인 관광유치에 힘을 쏟고 있으며, 제2롯데월드와 연계, 잠실을 국내 최고의 관광단지화 함으로써 입장객 천만명 시대를 조기 달성한다는 계획을 가짐

인적관리
- 직원이란 명칭 대신 캐스트(CAST)란 명칭 사용.
-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인력양성을 위해 cast를 만족시킬 수 있는 인사제도, 교육제도(에버랜드 서비스 아카데미 운영)를 실시 중
서비스관리
- 에버랜드 고객만족도 조사와 관련된 검토 후에 고객만족 경영을 위해 실천해야 할 8가지 과제를 제시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에버랜드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목 차1. 에버랜드를 선정한 이유2. 삼성 에버랜드의 소개3. 조사내용(1) 에버랜드의 STP분석(2) 국내 경쟁사 분석(3) 에버랜드의 SWOT분석(4) 마케팅 전략(5) 에버랜드의 7P분석4. 에버랜드의 서비스 사례 및 고객만족 서비스 유형5. 에버랜드의 성공요인6. 에버랜드의 개선점7. 결론* 해결방안1. 에버랜드를 선정한 이유에버랜드는 누구에게나 한번쯤은 가보았음직한 놀이 동산이다. 활발한 촉진활동을 통해서 너무나도 잘 알려져 있고, 남녀노소면 누

  • 테마파크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삼성에버랜드
  • 테마파크의 서비스마케팅 성공사례분석 (삼성에버랜드)(1)삼성에버랜드 소개삼성 에버랜드는 페스티발 월드와 캐리비안 베이,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등의 테마 파크로 이루어진 세계 8대 파크인 에버랜드와 최고의 레저, 비즈니스장으로 자리잡은 안양 베네스트 골프클럽과 동래 베네스트 골프클럽 운영 및 빌딩 경영, 단체 급식 사업등을 펼치는 종합 서비스 기업이다. 1976년 4월, 산지 450만평을 일반에게 공개함으로서 용인 자연농원은(현 에버

  • 디즈니랜드 마케팅 SWOT,4P 성공전략분석및 문제점분석,경쟁사분석(에버랜드), 나의의견
  •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디즈니의 사업마케팅① 디즈니 엔터테인먼트(Disney Studio Entertainment) - 극장용/TV용 필름제작 및 비디오 제작 배급 ② 디즈니랜드(Disney Parks & Resorts) - 디즈니랜드/디즈니월드/호텔운영⒜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미국 플로리다 올랜도에 세워진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는 빼 놓을수 없는 놀이공원이다. 월트 디즈니 월드 리조트는 애너하임의 디즈니랜드의 1백배가 넘는 곳으로, 세계 최고의 휴식오락공원으로 세계 어린이들

  • [기업경영]삼성그룹의 경영전략 및 사례
  • 목 차서론 - 3(1) 삼성의 경영이념(2) 삼성의 경영철학(3) 삼성의 인사관리(4) 삼성의 미래경영 이념과 정신본론 - 5(1) 삼성 에버랜드의 성공사례(집중화) 51) 계획 5생성 경쟁자분석 및 시장분석환경분석(SWOT) 2) 조직 8엔지니어링 사업부환경개발 사업부유통 사업부골프문화 사업부서비스 아카데미3) 통제 및 조정 -9(2) 삼성,

  • [서비스 마케팅] 에버랜드 성공 사례
  • 마케팅을 펼침.   ☛매직아일랜드 쪽에 유모차 대여시설, 안내 데스크등 놀이공원 이용에 불편을 해소 할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 위치. ☛인기 많은 놀이기구를 줄서지 않고 탈수 있게 하는 “매직패스”도입으로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음 LOGO에버랜드와 롯데월드 비교 - 내부마케팅에버랜드롯데월드☛캐스트(아르바이트)채용시 장거리 직원을 위한 기숙사제공, 외국어 교육, 친절 서비스 교육등 제공☛캐스트가 기숙사 이용 시 장시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