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전략] NHN의 마케팅 전략
비교 △숙박 예약 등 다양하고 상세한 여행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김지현 다음 쇼핑기획팀장은 모든 여행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다음 여행 서비스를 오픈함으로써 그동안 자유여행족들이 여행 카페나 검색, 여행사 등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여행정보를 찾아야 했던 불편함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원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다음은 여행 서비스 오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서점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서점들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로 분류 할 수 있다. 순수하게 인터넷을 기반으로 출발한 전문 쇼핑몰에는 정보중개상적인 전략을 취하고 있는 알라딘, 1998년부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yes24, 모닝 365 등이 있으며, 인터파크는은 종합 쇼핑몰적인 형태의 인터넷 서점이라고 할 수 있다. 국내 최다의 데이터베이스를 갖추고 있는 서점 업계의 선두기업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은 대형 서점이 온라인 서점을 동시에 가지고
- [고객서비스] 서점의 유형적,무형적 서비스 비교
서점의 유형적무형적서비스 비교1. 주제 선정 이유 2. 교보문고 vs 반디앤루니스 (유형적 서비스 비교) 3. 인터넷 교보문고 vs YES24 (무형적 서비스 비교)4. 교보문고 서비스 평가5. 교보문고 서비스에 대한 제안1. 주제 선정 이유1. 주제 선정 이유2000년부터 서울의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이 대형화, 체인화의 길로 빠르게 접어들면서 휴식과 쇼핑, 각종 문화 행사 등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게 됨.대
- [마케팅] 반디앤 루니스 오프라인 서점 마케팅 전략
서점에 주목1988년 서울문고로 영업 개시2000년 7월 코엑스점을 개점하며 ‘반디앤루니스’ 로 브랜드 네임 교체반딧불의 반디 + 라틴어 Luni(달빛)螢雪之功(형설지공) : 일컬어지는 옛 선비들의 독서열을 이어가자는 의미현재 코엑스몰 반디앤루니스가 본점이며 연면적 1700평, 임대면적 3600평에 이르며 200만권의 서적을 보유하고 있다. 반스앤노블 벤치마킹*반스앤노블 : 미국 최대의 온.오프라인 서점업체로 서점을 책을 파는 곳에서 고객이 편안하
- YES24 인터넷서점 YES24 온라인마케팅 YES24 시장분석 YES24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온라인상 서적 거래액3선정동기서론1저조한 성장률꾸준한 성장세(단위 : 백만달러)출처 : PWC(2013)(단위 : 십억원)출처 : 송촌(2013.3.4)점유율YES24 39.3I사 28.3K사 17.2A사 12.3L사 2.9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YES24 39.3%I사28.3%K사17.2%A사12.3%L사2.9%4선정동기1국내 최초 인터넷 서점 시장 선도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교보문고인터넷 서점알라딘반디앤루니스인터파크YES24시장 점유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