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인터넷서점 YES24 온라인마케팅 YES24 시장분석 YES24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기업분석
1
INDEX
서론
1
본론
2
3
결론
선정동기
기업소개
결론 및 시사점
마케팅 전략
STP 전략
마케팅 믹스
인터넷 마케팅 전략
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2
선정동기
서론
1
한정된 공간
+
자본의 한계
“인터넷 서점의 성장”
오프라인 서점의 위기
$$
>>
3
선정동기
서론
1
저조한 성장률
꾸준한 성장세
(단위 : 백만달러)
출처 : PWC(2013)
(단위 : 십억원)
출처 : 송촌(2013.3.4)
4
선정동기
1
국내 최초 인터넷 서점 시장 선도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교보문고
인터넷 서점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
YES24
시장 점유율(%)
서론
5
기업소개
서론
1
?
1998
국내 최초
순수 온라인 인터넷 서점
1999.4.1
국내 최초의 인터넷 서점
2000
소비자 중심
인터넷 서점 가치평가 1위
2003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대상
전문쇼핑몰 1위
2004
한국일보 서비스만족대상
2005, 2006
한국서비스품질지수1위
(3년 연속, 4년 연속 수상)
2008
코스닥 상장
2010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출범
6
기업소개
서론
1
?
대한민국 최초 인터넷 서점
대한민국 1위 인터넷 서점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YES24
국내 최대규모의 물류 센터
도서
비도서
티켓
Contents
& Community
최상의 배송 서비스
부동의 시장점유율 1위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서점
CD/DVD, Gift, 화장품,
디지털 컨텐츠 등
문화 컨텐츠 영역 확대
Ticketing 사업 >> 매출 다양화 실현
채널YES/ YES블로그
7
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 인터넷 산업환경
본론
2
전자상거래액
(단위 : 십억원)
출처 : 통계청
1. 전자상거래의 증가
개인-개인 거래부터 국가-국가 거래 가능
결제의 용이성/ 국가 간 무관세/ 규모 증가 예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경영정보] 쇼핑몰 사례연구를 통한 전자상거래 유통구조의 변화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유형 3.2.3 전자상거래의 물류3.2.4 전통상거래와 전자상거래의 유통구조4. 전자상거래 사례분석 4.1 국내 쇼핑몰 업체의 유통구조 사례연구 4.1.1 YES24 4.1.2 한솔CSN 4.1.3 두루넷쇼핑몰 4.1.4 삼성몰 4.2 국내 쇼핑몰의 유형 비교분석 4.3 전자상거래의 유통구조 변화 여부 5. 결론 및 발전방향 5.1 연구의 결과 5.2 연구의 한계점 5.3 향후 연구방향 그림목차 유통기관의 분류 유통의 발생과정 유통경로

  • [가상서점][인터넷서점][서점][웹서점][가상]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정의,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현황,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장단점,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마케팅,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사례 분석
  •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정의,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현황,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장단점,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마케팅,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사례 분석Ⅰ. 개요Ⅱ.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정의Ⅲ.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현황1. 이용자 일일 접속건수(방문자 수)2. 영업기간3. 매출액 변화4. 시스템 현황5. 많이 판매되는 도서 주제 분야6. 이용자 현황Ⅳ.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장단점Ⅴ. 가상서점(인터넷서점)의 마케팅1. 가장 기본

  • [국제경영] 아마존 Amazon 회사탐색
  • 방문하지 않아도 아마존 사이트에서 해당사를 링크, 관련 상품을 살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론트 엔드(front end)형 회사로 변신해야 한다는 아이디어도 나왔다. 잡지는 또 ∇아마존을 제 3자에게 매각하거나 ∇과감한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새로운 CEO를 영입하는 방안도 있을 수 있다고 전했다.◈ 내용 출처 디지털경영 -도서출판 두남- 김승환 외5인글로벌경영 - 박영사 - 장세진한기호의 ‘희망의 출판’ -창해- 한기호www.never.com 네이버 백과사전 등

  • 도서정가제에 대한 업계의 갈등 -당위성과 한계성-
  • 시장정보 서비스를 원활하게 하여 도서의 반품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 도서정가제는 판매 전망이 불확실한 여러 책들을 내놓는 출판사가 자기의 출판물들을 서점에 전시․진열되도록 해야 하는 필요성을 반영하는 것으로 성공 여부가 불확실한 도서들을 취급하여 출판사가 고객수요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서점을 보상해 주기 위한 수단이 된다. 이렇듯 타상품에는 일절 부여하지 않는 공정거래법상의 예외적 정

  • SKT의 e-commerce사업 진출을 통한 비즈니스 경로다변화
  • 기업과 글로벌네트워크비즈니스 경로다변화를위한 e-파트너십SKT의 e-commerce사업 진출을 통한비즈니스 경로다변화◆ 목 차 ◆Ⅰ. IT기업 M&A 동기와 목적1. M&A가 IT 기업들에게 이슈가 되고 있는 이유2. 통신 서비스 산업에서 M&A가 증가하고 있는 이유3. 인터넷 분야에서 최근 M&A가 증가하고 있는 이유Ⅱ. 기업선정 이유1. 이동통신 시장 배경 및 SKT2. Mobile Commerce 시장3. SKT의 Mobile Commerce 동향Ⅲ. SKT 인터넷 쇼핑몰 인수 사례1. 인수자(SKT)분석2. 피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