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서점의 유형적,무형적 서비스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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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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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제 선정 이유
2. 교보문고 vs 반디앤루니스 (유형적 서비스 비교)
3. 인터넷 교보문고 vs YES24 (무형적 서비스 비교)
4. 교보문고 서비스 평가
5. 교보문고 서비스에 대한 제안
- 본문내용
-
1. 주제 선정 이유
대형 서점의 등장
2000년부터 서울의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등이 대형화, 체인화의 길로 빠르게 접어들면서 휴식과 쇼핑, 각종 문화 행사 등을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게 됨.
이렇듯 현대인의 생활에서 중요 부분인
온라인 / 오프라인 서점 시장을 비교하여,
어떤 점에 있어서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잘 행하고 있으며, 얼마나 고객을 위한
제도들을 시행하고 있는 지를
알아보고자 한다.
2)규모
반디앤루니스 체인점들 중 코엑스점이 가장 크며,
코엑스몰에 연면적1700평 임대면적 360평
200여 만 권의 서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체인점들은 다른 대형서점에 비해 규모가
작은 편
3)사회적인지도/선호도-교보문고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13년 연속수상
-한국서비스 산업의 품질지수 1위 8년 연속수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7년 연속수상
-국가고객 만족지수 1위 2년 연속수상
-한국대학 신문대상1위 7년 연속수상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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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이트
반디앤루니스 홈페이지 http://www.bandinlunis.com/
예스 24 홈페이지 http://www.yes24.com/
교보문고 홈페이지 http://www.kyobobook.co.kr/
http://www.gallup.co.kr/
http://emars.co.kr/
http://blog.naver.com/azzangg/10073365897
http://blog.naver.com/es830307/90065433203
http://blog.naver.com/sjdnizi/130070810483
http://blog.naver.com/kepsjlee/800755718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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