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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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창의적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짜왕 제품소개

2. 짜왕 성공요인

3. 시장분석

4. 경쟁자분석
(1) 진짜장
(2) 짜파게티
(3) 팔도짜장면

5. 짜왕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짜왕 STP분석
(1) Segmenta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짜왕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짜왕 미래방향제시
본문내용
2015년 4월 출시된 농심의 짜왕은 프리미엄 짜장라면 시장의 첫 포문을 열었다.
짜왕은 맛도 왕, 면발도 왕이라는 뜻으로 두꺼운 면발과 깊은 풍미의 스프를 장점으로 하는 프리미엄 짜장 라면이다.
짜왕은 기존 라면 2배 가 량 되는 가격을 매김과 동시에 기존 짜장 라면 대비 고품질의 맛을 자랑한다는 점 을 널리 어필해, 프리미엄 짜장 라면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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