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NC Soft 엔씨소프트 기업 정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개요
2.산업분석
3.영업분석
4.재무분석
5.결 론
본문내용
기업명 : NC SOFT
설립일 : 1997년 3월 11일
대표이사 : 김택진
임직원 : 2,821명(정규직 기준)
글로벌 네트워크 : 한국(본사), 미국, 유럽, 중국, 일본,
타이완, 태국

게임 산업
게임 소프트웨어의 경제성과 산업성 및 상품성의 가치를

창출하는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게임의 상호작용 특성과

고도의 심리적인 자극 능력을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이며 고부가가치 산업임.

기존의 퀄리티 높은 게임의 지속적인 출시로 높은 제품
인지도를 확보하고 있으며 아이온, 길드워2, Blade&Soul,
Carbine 스튜디오 프로젝트 등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로
강력한 제품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그리고 스포츠, 액션 리듬/댄스 등, 다양한 게임장르 또한
넓혀가며 NC Soft의 잠재력을 한층 높여 주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벤처기업의 성공과 실패
  • 기업들과 경쟁을 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성공한 벤처기업의 기업인과 실패한 기업의 기업인을 분석하고자 한다. 이는 실패한 기업인과 성공한 기업인을 비교 분석하여 성공한 기업인으로부터 우리가 지향해야 할 부분과 자세를 배우고, 실패한 기업인으로부터는 지양해야 할 점과 기업인으로서는 갖지 말아야 할 자세에 대해 배우고자 함에 있다.ⅱ . 본론1. 성공한 벤처기업인(1) NC SOFT - 김택진 사장1)선정이유① 새로운 경제성장 동력으로

  • 국제경영의_현황과_사례분석
  • 목 차1. 서론1.1 국제경영의 의미와 필요성1.2 글로벌기업의 의미와 기업현황1.3 글로벌 기업의 사례분석 목적2. 본론 : 사례연구2.1 외국 글로벌 기업의 사례2.1.1 유니레버 UNILEVER, 유니레버의 인도 경영 - 힌두스탄레버2.1.2 PANTECH 과 MOTOROLA의 전략적 제휴2.2 국내 글로벌 기업의 사례 2.2.1 NC SOFT 의 조인트 벤쳐 (JOINT VENTURE)2.2.2 진로그룹의 국제 경영3. 결론3.1 현지 시장의 독특한 특성3.2 범세계적 시야와 민첩한 대처4. 참고자료1. 서 론1.1 국제경영

  • [인터넷비즈니스] MMOG산업 -엔씨소프트와 한빛소프트 분석
  • 기업 분석NCSOFT는 국내 MMOG 시장의 1위 기업이며, 2004 년 미국의 자회사에서도 제품을 출시해 미국 시장에서도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국내 최대의 패키지 게임 소프트웨어 유통 업체였지만, 패키지 시장의 침체를 맞아 온라인 게임 업체로서의 전환을 선언하였다. 탄트라의 투자 실패로 시장에서 온라인 게임 업체로의 전환이 늦어지고 있다는 평을 얻고 있는 한빛소프트이지만, 2004년 3/4 분기에 새로운 온라인 게임을 출시하며 재도

  • [마케팅원론] 엔씨소프트 마케팅 전략 및 경쟁사 분석
  • 소프트5p『NC소프트의 실적』.6p(1) NC소프트의 주식 실적 및 재무구조6p(2) NC소프트의 주식 실적7p ☐ 본론 ☐.7p『NC소프트의 마케팅 전략』7p(1) 목표7p(2) nc소프트의 SWOT 분석8p(3) 리니지의 주무기

  • 정보산업과 컨텐츠산업
  • 소프트웨어(보안, 과금 등), 비즈니스 모델 등이 요구된다.o CP와 비즈니스 모델의 제약- 인터넷 기반의 정보제공사업자는 IP(Internet Protocol)가 connectionless 프로토콜인 관계로 사용자에게 정보를 이용하는 만큼 과금을 하기 어렵다는 없다는 것이 정보제공사업자의 한계로 나타나고 있다. 대부분의 CP들은 광고를 주요 수입원으로 하고 있으며 따라서 대형 CP이외에는 수익성이 없으며, 이러한 기업 환경은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거나 가입자를 선점하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