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컵라면 `왕뚜껑` 광고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왕뚜껑 It’s delicious
왕 > 뚜껑 , 그리고 유머
왕뚜껑의 성공전략!
왕뚜껑 It`s delicious의 시작
광고 효과
사회적이슈로 유머의 코드를 확장하다!
왕뚜껑 다운 스포츠 마케팅!
- 본문내용
-
타 이 틀-왕뚜껑/교실편
제품분류-식품/제과/대용식품/면류
방영일시-2004년 10월 12일
광 고 주-한국야쿠르트
촬 영 지-경복고등학교
대 행 사-코마코
프로덕션-꽃바람
모 델-이한위, 주호
B G M-사랑밖엔 난 몰라
독도, 그리고 애국심
애국심 마케팅의 단골 소재인 독도를 왕뚜껑으로 표현
2008년 10월 아소내각 曰 “독도는 일본 고유의 영토이다.”
국민의 불편한 심기를 유머로 풀어내다!
금융 위기, 일본의 독도 망언 등으로 불편한 국민의 심기에 시원한 웃음 한방!
민감한 소재를 왕뚜껑 다운 코드로 풀어내며 국민적인 공감대를 형성
지속적인 “뚜껑”의 메시지 강화
“누가 우리의 뚜껑을 여는가”
‘뚜껑 = 독도에 대한 애국심’으로 메시지를 확장 및 강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