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BSC와 전략적 성과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BSC란?
2. BSC의 실행
- 본문내용
-
(2) BSC의 4가지 관점
- 재무적 관점: 재무적으로 어떤 성과를 낼 것인가?
- 고객의 관점: 재무적 성과는 고객의 만족으로부터 창출됨
- 내부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관점: 프로세스의 성과는 직원과 조직의 역량에 따라 좌우됨
- 학습과 성장의 관점: 고객만족은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프로세스의 경쟁우위로부터 발생
(3) 전략체계도
- 개념: 기업목표와 활동을 BSC를 활용하여 체계적으로 정렬시킴으로써 경영목표와 하부기업활동을 일관되게 연계시킬 수 있는 방법을 도식화한 이미지
- 특징
① 성공적 전략수행을 위한 전략묘사, 전략측정, 전략 관리 제공
② 기업의 전반적인 성과에 대한 균형적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