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음악마케팅의 적용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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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음악마케팅의 정의
2. 음악마케팅의 적용사례
3. 결론 및 활용방안


본문내용

음악 마케팅의 시작(1920년대)
- 호텔의 로비나 사무실 등지에서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내기 위한 용도
- 생산 현장에서의 삭막한 분위기 전환과 작업환경 개선을 위한 용도

대중음악의 등장으로 급속한 발전
음악마케팅 활용사례 증가


고객이 매장에 머무르는
시간연장
쇼핑의 지루함 해소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백화점의 이미지 각인
직원교육


유튜브영상 5시간 만에
조회수 20만
1달넘게 조회수 1위
온•오프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

참고문헌
한겨례
http://www.hani.co.kr/arti/economy/marketing/72442.htm
구글애드센스
http://www.zetsense.com/bbs/board.php?bo_table=marketing_07&wr_id=61&page=3
내일신문
http://www.naeil.com/News/politics/ViewNews.asp?nnum=583471&sid=E&tid=8
싸이월드 클럽
http://club.cyworld.com/globalmmc
다음 블로그
-http://blog.daum.net/artofloving
저작권법 강화 기사
http://blog.naver.com/kdnavien?Redirect=Log&logNo=50055988975
한류열풍 확산 기사
-http://choen.chosun.com/site/data/html_dir/2010/11/24/2010112400618.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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