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주류산업의 유통경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유통관리] 주류산업의 유통
- [유통관리] 국내 막걸리시장 마케팅 분석-국순당 막걸리를 중심으로
- [외국기업][기업][외국기업 성격][외국기업 진출형태][외국기업 언어소통][외국기업 브랜드네임]외국기업의 성격, 외국기업의 진출형태, 외국기업의 언어소통, 외국기업의 브랜드네임 분석(외국기업, 외국기업 성격)
- [유통관리] `초록마을의 과일` SCM과 `총각네 야채가게` SCM 비교 분석
- [기술마케팅] 캐즘 마케팅 Crossing the Chasm - Marketing and Selling High-Tech Products to Mainstream Customers
- 목차
-
서론 ----------------- 주류산업의 이해
본론 ----------------- 1)국내 주류시장 현황
2) 주세법
3) 주류유통과정
Case. <국순당>의 유통과정
4) 주류 유통경로 결정요인
5) 주류별 특징적 유통
결론 ----------------- 문제점 및 대안
- 본문내용
-
> 주류산업의 특성
1. 정부의 정책및 제도가 산업에 미치는 영향이 큼
2. 내수 경기에 민감 / 소비의 계절성
3. 유통망, 초기 설비투자, 브랜드 파워등이 진입장벽
으로 작용
4. 산업 전체는 성숙기 돌입
5. 주종간 차별화 뚜렷
> 도매면허
종합주류도매면허
특정 주류 도매업면허
주류중개업면허
주류수출도매업면허
> 소매면허
주류소매업면허
의제판매면허
> 종합주류 도매면허의 이용범위
4. 할인점 특별규제
5. 기타법률에 의해 주류구입과 판매방법결정
6. 기타 주류 유통행정
납세표식제도
주류의 용도별 구분 표시제
주류 거래자료 전산화
공병 보증금 제도
자동 판매기를 통한 주류판매 금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