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기스 매직팬티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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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SWOT 분석
2.Segmentation 시장세분화
3.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4.<하기스 매직팬티> 리포지셔닝
5. 컨셉의 변화
6.<하기스 매직팬티> 성공요인
본문내용
1) 최상의 편안함 제공

2) 원터치 매직 테이프

3) 경쟁사 제품대비 벗기기 쉽다는 차별화 제공

4) 디자인, 색상, 그래픽, 패키지등과 같은
심미적 기능면에서도 뛰어난 이미지 제공






1)광고

구매 전 경험 : 인쇄광고, TV광고, 마케팅 PR, 기념품,
샘플링증정, DM발송 구전마케팅등을 활용.

구매경험 : 매장안에서의 프로모션 샘플링, pop
디스플레이, 진열장과 선반 전시, 와이드 컬러광고 패키지

구매후 경험 :충성도 프로그램, 기프트 패키지, 웹사이트
이벤트 배너

미디어 광고 : 매직팬티를 알리는데 초점, 기존의 광고들이 제품을
설명하는데 치중했다면 매직팬티는 타겟인 10개월 전후의 웃고있는
아기들의 이미지에 비중을 두었음.

2) 프로모션

단계별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이벤트 캠페인, 기저귀 입기 컨테스트
첫 걸음마 사진 컨테스트

다양한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하기스 매직팬티의 브랜드를
알리는데 초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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