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기스 매직팬티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WOT 분석
2.Segmentation 시장세분화
3.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4.<하기스 매직팬티> 리포지셔닝
5. 컨셉의 변화
6.<하기스 매직팬티> 성공요인
- 본문내용
-
1) 최상의 편안함 제공
2) 원터치 매직 테이프
3) 경쟁사 제품대비 벗기기 쉽다는 차별화 제공
4) 디자인, 색상, 그래픽, 패키지등과 같은
심미적 기능면에서도 뛰어난 이미지 제공
1)광고
구매 전 경험 : 인쇄광고, TV광고, 마케팅 PR, 기념품,
샘플링증정, DM발송 구전마케팅등을 활용.
구매경험 : 매장안에서의 프로모션 샘플링, pop
디스플레이, 진열장과 선반 전시, 와이드 컬러광고 패키지
구매후 경험 :충성도 프로그램, 기프트 패키지, 웹사이트
이벤트 배너
미디어 광고 : 매직팬티를 알리는데 초점, 기존의 광고들이 제품을
설명하는데 치중했다면 매직팬티는 타겟인 10개월 전후의 웃고있는
아기들의 이미지에 비중을 두었음.
2) 프로모션
단계별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이벤트 캠페인, 기저귀 입기 컨테스트
첫 걸음마 사진 컨테스트
다양한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하기스 매직팬티의 브랜드를
알리는데 초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