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마케팅전략,유한킴벌리 팬티형기저귀,유킴분석,유킴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개요
2. 이론적 배경
3. 조사방법
4. 사례소개
- 팬티형 기저귀 개발활동
5.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개요
기업의 성공에 있어서 핵심적인 요소
-> 신제품 개발
BUT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여러 활동들의 결과를 기업이 실행할 수 있도록 제시하는 연구의 불충분

-> 기업이 당면한 상황에서 마케팅 자원, R&D 자원 중심으로, 이들을 활용하여 신제품 개발을 전개해나가는 과정에 대한 분석의 필요.



본 연구의 목적

이론적 측면
기존연구의 시각에 보완적 의견이나 진보된 의견을 제시함으로 이 분야에대한 학문적 이해를 넓힘

실무적 측면
신제품 개발의 시작에서부터 출시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과정의 설계에 대한 시사점 제공
참고문헌
참고 사이트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701&idxno=407832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30303867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0922236259&cDateYear=2011&cDateMonth=02&cDateDay=25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22893857

http://news.mk.co.kr/v3/view.php?year=2010&no=33893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략기획론] 유한킴벌리 회사의 전략기획안
  • REPORT유한킴벌리 회사의 전략기획안◈ 목 차 ◈Ⅰ. 서론 p. 1Ⅱ. 유한킴벌리 회사에 대하여 p. 11. 회사 개요2. 유한킴벌리 사업특성3. 지배구조4. 지속가능 경영 연혁Ⅲ. 유한킴벌리 회사의 의무, 사명 식별 - p. 61. 유한킴벌리 회사의 비전(Vision)2. 조직의 의무(Mandates)3. 조직의 사명(Mission)4. 유한킴벌리 회사의 경영방침Ⅳ. 이해관계자 분석

  • [세일즈마케팅] 유한킴벌리 마케팅전략 사례
  • 유한킴벌리는 최근 고기능성 화장지 제품 3종류를 한꺼번에 출시하는 한편, 기저귀 시장에 대한 마케팅도 강화하고 있다. 국내 내수시장이 침체되는 상황에서 비용절감 등 ‘방어경영’ 대신 고품격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는 등의 ‘공격경영’을 펼쳐 시장을 완전 장악하겠다는 의미로 풀이된다.유한킴벌리가 공격경영에 나서는 것은 지난 10월 한국P&G가 화장지 사업 포기를 시사한 것과 무관치 않다는 것이 업계의 시각이다. 유한킴벌리는 그동안 국

  • [마케팅] 유한킴벌리 하기스매직팬티의 리포지셔닝 전략
  • 기저귀 시장에 우리나라에는 존재하지 않던 팬티형 기저귀를 도입하여기저귀시장 확대와 미국과 유럽에서의 성공처럼 매출 확보를 거두려했습니다. 풀업스는 킴벌리 클락사에서 배변연습용 기저귀라는 컨셉으로 높은가격에 성공적인 판매량을 올리던 팬티형 기저귀였습니다. 유한킴벌리는 풀업스를 완제품의 형태로 국내에 들여오는데요, 유한킴벌리는 킴벌리클락사에서 출시했던 풀업스의 리포지셔닝, 타겟, 마케팅전략, 가격을 그대로 모방

  • [마케팅]KOTEX - `좋은느낌` 생리대 경영전략
  • 전략 보다는 다른 이름의 새 브랜드로 멀티 브랜드 전략을 취하는 것이 유리하게 보인다. ▓ 라는 브랜드의 loyalty를 유지하면서, 의 이미지 손상을 최소화하고, 자사제품 잠식효과를 방지하고자 하였다.멀티 브랜딩을 함으로써 유한 킴벌리는브랜드의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잠식효과도 막고,시장을 잠식할 수 있는 긍정적 효과를 기대하게 되었다. * 환경 분석의 강점은 우선 그

  • [경영전략]유한킴벌리 경영분석
  • 팬티형 기저귀 하기스 기저귀 개발, 출시 1982년부직포공장 준공 1980년국내 최초 일자형 기저귀 크린베베 기저귀 개발, 출시제2공장(김천) 준공(3.29) 1970년대1977년제지업계 최초 초지기계 플랜트 콜롬비아 수출 1974년뽀삐화장지 개발, 출시 1971년코텍스 생리대 개발, 출시, 크리넥스 훼이셜 티슈 개발, 출시제1공장(군포) 준공(12.12) 1970년회사 설립(3.30) 5. 경영실적 - 미래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기업 유한킴벌리는 1970년 설립이래 고객의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