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이랜드의 인재채용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개요>
<이랜드 주요 계열사>
<이랜드경영이념>
<다각화를 통한 사업영역>
<도입과정>
<이랜드그룹 재입사제도>
<이랜드 인재상>
<인재육성 체계>
<이랜드 여러 교육 체계들>
<성과연봉제>
<Work&life balance>
<봉사활동 프로그램>
<이랜드의 인재채용 전략>
(1) 자기증명식 채용 전략
(2) 학년 파괴 채용 전략
(3) 사내 추천제 채용 전략
<결 론>
- 본문내용
-
<이랜드경영이념>
1. 나눔
기업은 반드시 이익을 내야 하며 그 이익을 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쓰기 위해서 일합니다. 기업은 소속되어 있는 직원의 생계와 기업에 투자한 사람들을 보홓기 위해 이익을 내야 합니다.
2. 바름
기업은 이익을 내는 과정에서 정직해야 합니다.
돌아가더라도 바른 길을 가는것이 지름길입니다. 기업은 반드시 이익을 내야 하고 그 이익을 내는 과정에서 정직해야 합니다.
3. 자람
직장은 인생이 학교이어야 합니다.
일하는 과정에서 배우고, 그 과정도 우리에겐 목표입니다. 직장은 인생의 모든 짐을 나누어 질 수 있는 사랑의 공동체 이어야 하며 사회의 지도자를 길러내는 학교이어야 합니다.
4. 섬김
기업은 고객을 위해 운영되어야 합니다.
고객의 유익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만이 정직한 이익을 낼 수 있으며, 고객을 왕으로 섬기는 기업만이 존경받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다각화를 통한 사업영역>
패션이라는 의류로 시작한 이랜드는 자체 스프릿을 만들어 전직원에게 활용하고 있다. 여기서 앞으로 추구해야 할 사업범위를 나타냄으로서 현재의 제품군에서 앞으로도 계속적인 다각화를 실시 할것으로 나타내고 있으며 더욱 체계적인 다각화의 형태를 구성할수 있다는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