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숙취해소음료시장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론
2.브 랜 드 분 석
3.마 케 팅 믹 스 분 석
4.결 론 및 문 제 해 결
- 본문내용
-
웰빙문화 도래 + 숙취해소음료의 재조명
여성 : 새로운 시장층
숙취해소음료시장의 상품수명주기 단계
[성장기 → 성숙기]
4. 컨디션 여명808 모닝케어 3강 체제 속
한국야쿠르트의 '닥터제로‘ 출시
→ 업체간 출혈 경쟁 예상
취하기보다 술을 즐기는 형태로
음주문화의 변화
삶의 질과 건강에 대한 관심
대학생, 여성 등 소비층 다양화
국민소득의 증가
→ 술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여유
어떤 사업에서
‘새로운 전략’을
집행하는 것인데,
처음이기 때문에
경쟁사가 모방 혹은
대응책을 강구하지
못하게 하거나
어렵게 하여
자산이나 역량이
창출된다
• 알코올에 대응하는 기능성 음료
• 주 타겟 고객의 특성에
‘스트레스’라는 개념 도입
• 약국에서 판매하여 혼합음료
임에도 ‘약’ 이미지와
효능 신뢰도 구축
• 그외 ‘필요(Needs)’ 연구,
임직원들의 직접 광고 참여
→ 비즈니스맨 공감대 형성,
신 시장에 대한 판단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