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숙취해소음료시장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 론
2.브 랜 드 분 석
3.마 케 팅 믹 스 분 석
4.결 론 및 문 제 해 결
본문내용
웰빙문화 도래 + 숙취해소음료의 재조명
여성 : 새로운 시장층
숙취해소음료시장의 상품수명주기 단계
[성장기 → 성숙기]
4. 컨디션 여명808 모닝케어 3강 체제 속
한국야쿠르트의 '닥터제로‘ 출시
→ 업체간 출혈 경쟁 예상
취하기보다 술을 즐기는 형태로
음주문화의 변화
삶의 질과 건강에 대한 관심
대학생, 여성 등 소비층 다양화
국민소득의 증가
→ 술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여유
어떤 사업에서
‘새로운 전략’을
집행하는 것인데,
처음이기 때문에
경쟁사가 모방 혹은
대응책을 강구하지
못하게 하거나
어렵게 하여
자산이나 역량이
창출된다
• 알코올에 대응하는 기능성 음료
• 주 타겟 고객의 특성에
‘스트레스’라는 개념 도입
• 약국에서 판매하여 혼합음료
임에도 ‘약’ 이미지와
효능 신뢰도 구축
• 그외 ‘필요(Needs)’ 연구,
임직원들의 직접 광고 참여
→ 비즈니스맨 공감대 형성,
신 시장에 대한 판단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숙취 해소제 `컨디션`의 마케팅 분석
  • 숙취 해소제는 없을까? 숙취 해소제에는 어떤 것들이 있으며, 시장의 규모는 얼마나 될까?그럼, 이제부터 숙취 해소제에 대해 조사해보도록 하자.간편하게 마시는 숙취해소제로 가장 널리 알려진 제품은 제일제당의 컨디션이다.이제부터 숙취 해소제 컨디션이 시장에 참여하기 위한 을 해보기로 하자.1) 시장 분석 ① 국내 드링크 시장의 변천사 및 당시현황 드링크란 병으로 된 의약성 음료를 말하며, 드링크 시장은 성격과 규모 면에서

  • [마케팅분석] `컨디션`의 마케팅 환경분석과 전략
  • 제목 : 숙취 해소 음료 컨디션의 마케팅 환경분석과 전략 과목명 : 마케팅 원론제출일 : 2003年 5月 15日< 개요 >1. 서론2. 상황분석(1) 거시적 환경분석① 인구, 사회적 환경분석② 경제적 환경분석③ 법률적 환경분석④ 기술적 환경분석(2) 미시적 환경분석① 산업내의 기존 경쟁 업체② 새로운 경쟁자의 진입 ③ 공급업체와 구매자의 교섭력④ 대체재의 출현 가능성3. 마케팅 전략(1) 경영전략① 기업전략② 사업부전략(2) 표적시장전략과 포

  • 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 숙취해소 음료시장 최강자의 자리를 굳히기 위한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CONTENTS01 발표 주제02 선정 이유03 제품 소개04 상황 분석05 고민,목표06 실행 방안07 결과 및 결론01 발표주제01,발표 주제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분석확~깬다! 로 요약되는 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1992년 출시된 컨디션은 대한민국 최초의 숙취 해소 음료에서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숙취 해소 음료로 자리 매김함컨디션 → 컨디션F → 컨디션ADH → 컨디션POWER → 헛개 컨디션 파

  • 모닝케어 마케팅 전략
  • 숙취해소 음료 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이 높지 않다. 그래서 우리 조는 모닝케어의 마케팅전략을 새로 세워 숙취해소음료시장에서 1위를 하도록 전략을 구상해 보았다. 2. 상황분석1) 시장상황그림2 숙취해소음료 시장규모 현재 숙취해소음료시장은 2012년부터 계속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2015년에는 연간 1300억 원이 넘는 매출이 발생하였다. 하지만 숙취해소음료시장은 시장 규모는 크지만, 판매율 상위 3개 제품이 전체 시장의 93%를 차지할 정도로 진입

  • 여명808 제품분석과 STP분석및 여명808 마케팅 4P전략 기획 및 효과연구
  • 여명808제품분석마케팅전략 기획1. 여명808 제품소개2. 숙취해소음료 시장분석3. 여명808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oning (포지셔닝)4. 여명808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1) Product (제품전략) 제언(2) Price (가격전략) 제언(3) Place (유통전략) 제언(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 제언5. 마케팅 기대효과 연구1. 여명808 제품소개여명808은 음주 후 숙취없는 새벽의 상쾌함을 제공한다는 뜻의 ‘여명’과 수많은 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