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발표 주제
02 선정 이유
03 제품 소개
04 상황 분석
05 고민,목표
06 실행 방안
07 결과 및 결론
- 본문내용
-
01 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분석
확~깬다! 로 요약되는 헛개 컨디션의 IMC 전략
1992년 출시된 컨디션은 대한민국 최초의 숙취 해소 음료에서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숙취 해소 음료로 자리 매김함
컨디션 → 컨디션F → 컨디션ADH → 컨디션POWER → 헛개 컨디션 파워 → 헛개 컨디션
이름이 변화하여 자칫 혼동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강력한 IMC 전략을 통해 제어
다양한 이야기들. 공통된 하나의 목소리
비교적 저관여 제품 시장에서 나올 수 있는 단기적인 매출 증가 전략이
아닌 IMC 전략
2011 년 부터 급변했으며 그 이후로 꾸준히 하나의 frame을 유지
광고 모델이 바뀌고, 또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도 변하지 않는 컨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