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정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초코파이 환경분석
2.초코파이 SWOT분석
3.초코파이 4P분석
4.초코파이 STP분석
5.경쟁 제품 분석
6.초코파이 광고 분석
7.향후 전략
- 본문내용
-
‘情’이라는 따뜻한 소재로 우리에게 각인되어,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
1990년 정 시리즈가 본격화 → 초코파이는 315억 원의 매출을 올려 34%의 놀라운 신장률을 보임
한국의 대표적인 정서인 정을 세계에 소개
국내 제과시장은 현재 약 3조5000억 원의 규모를 형성하고 있다.
국내시장의 형태는 과점의 형태로 상위 4개의 기업이 전체 시장점유율의 약75%를 차지하고 있다.
오리온은 약 20%의 시장점유율을 차지
정이 통하는 사회
유교 시대부터 우리민족에게 각인 되어있는 한국인의 정 - 한 민족을 연결하는 매개체
다양한 정 문화
향약, 계, 두레, 품앗이 등의 정을 중시하는 우리 민족의 전통 문화
1989년 ‘선생님과 학생’편을 시작 - 총 22편의 정 시리즈 캠페인
우리의 애틋한 정서인 ‘정’을 콘셉트로 설정
정’을 통해 휴머니즘과 나눔의 사랑을 표현하고자 함.
광고는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로 시작되는 잔잔한 BGM
일상생활 속에서 흔히 경험할 수 있는 감동적인 에피소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