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월트디즈니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이야기

2.전략에 미치는 국가별 요인

3.전략
본문내용
FILMS
THEME PARKS
CABLE NETWORKS
BROADCAST NETWORKS
TELEVISION STATIONS
RADIO
INTERNET
DISNEY STORE
VIDEO
JEWELRY

Total Marketing:
One source multi use
“Animation is different from other parts.

Its language is the language of caricature.”

-Walt Disney
참고문헌
출처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2007.02 - 2006년 해외 디지털콘텐츠 시장조사 디지털 영상편 (주)스트라스베이스 연구.

하윤금. 2008 - 글로벌미디어기업 육성방안 연구

전범수. 2005.02. 초국적 미디어 기업의 대두와 한국의 대응

"두 자리 성장을 위해 해외시장으로 나간다" MEDiA Worldwide 2005년 8월호

전범수.2001. 글로벌 미디어 기업의 경영전략. 커뮤니케이션북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PPT슬라이드만있고 내용이 1도없음
  • 28105***
    (2016.12.10 16:47:0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아 대박 이거 환불 되나요?
    세상에 거의 저기 본문내용이라고 써져있는게 다네요.
    난 저거에 대해서 세세하게 설명되어 있을 줄 알았는데 하나 업고 그림만 냅다 바뀌네요.
    별 하나 주기도 졸라 아깝네. 내 돈 돌려줘요.
  • jihae5***
    (2011.05.03 12:15:31)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디즈니의 문제점및 해결방안
  • 목 차제1장 해당 기업에 대한 일반적 이해 비교분석1. 디즈니의 시작2. 월트디즈니생애 3. 경영이념4. 디즈니의 현황 및 연혁5. 미션6. 비젼7. 주요사업 및 제품제2장 해당 기업의 주요 이해관계자 비교분석1.주주 2.종업원 3.고객 4. 경쟁자 5. 지역사회제3장 외부환경분석 1. 거시적 외부환경 분석2. 산업구조분석3. 기회요소와 위협요소와 위협요소 도출4장 내부여건분석 5장 디즈니의 성공요인1.디즈니의 성공사례 2.디즈니의 성공요인 분석6장

  • [국제마케팅] 미니골드 MINI GOLD 해외마케팅 전략 계획서
  • 기업과 합작투자해서 들어가는 것이 아니고 미니골드가 대기업도 아니기 때문에 초반에 우선진출지역은 북경으로 정하였다. 북경은 대도시이고 쥬얼리에 대한 관심과 구매력이 우리나라 도시지역과 비슷할 것이라 생각되어 우선진출지역으로 정하였다.중국 내수 시장 분석 자료를 보면, 우리 기업들이 중국 진출시 공략 대상으로 삼아야 하는 대표적 도시들을 살펴보면 상하이, 베이징, 광저우, 선전, 톈진, 우한, 항저우, 선양, 난징, 푸샨, 다롄, 충칭

  • 디즈니랜드의 세계화 성공사례 및 실폐사례
  • 디즈니랜드의 세계화전략과 성공 및 실폐 사례1. 월트 디즈니 컴퍼니월트 디즈니 컴퍼니 (The Walt Disney Company)는 디즈니로도 알려진 거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종합 회사이다. 1923년 10월 16일 월트 디즈니와 로이 디즈니 형제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설립하였으며, 오늘날에는 가장 큰 할리우드 스튜디오 중의 하나가 되었다.디즈니랜드를 비롯한 11개의 테마 파크, 월트 디즈니 픽처스,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터치스톤 픽처스와 같은 영화 제

  • [언론학] 민주주의에 반하는 맥월드 문화 - 벤자민 바버
  • 디즈니랜드는 무엇보다 다른 나라의 문화 속에 스며 든 미국문화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다. 맥도널드의 세계, 이것은 통합과 획일화를 강요하는 경제적, 기술적, 생태학적인 힘에 의해 만들어지는, 미래로 돌진하는 또 하나의 미국이다. 유럽과 아시아 그리고 아메리카에서, 시장은 이미 국가주권을 잠식하고, 새로운 문화를 탄생시켰다. 국제은행, 상업기구, 석유수출국기구, 세계적 뉴스채널 방송사(CNN, BBC), 그리고 다국적 기업의 문화가 바로 그것이

  • [국제마케팅] 디즈니랜드 사업전략
  • 디즈니랜드가 이제는 “디즈니”라는 브랜드 파워와 뚜렷한 디자인 아이덴티티, 그리고 강력한 마케팅을 앞세워 한국으로의 해외진출을 노리며 한국 테마파크산업의 숨통을 조여오고 있다. 이에 따라 우리 디즈니랜드의 한국 진출 가능성을 떠나, 초 우량기업으로 성장한 디즈니사의 글로벌 경영 전략 및 각종 사례를 분석하여, 좋은것은 취하고 나쁜것은 버려가며, 우리 것으로 만들어 나가는 기회를 만들어 보고자 한다.Ⅱ. 디즈니랜드 소개월트 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