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현대자동차의 경쟁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02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경쟁력 분석
5.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 신차 구입지원 정책 효과와 고환율 추세
- 국내 시장의 자본생산성 증가 추세
- 도요타 사태로 인한 기회
- 경기 회복과 글로벌 경쟁업체들의 실적 위축
- 한-인도 CEPA 발효
- 각 업체, 신차 효과로 판매 견인
2009년 11월 미국 자동차 전문 조사기관인 스트래티직 비전 사가 실시한 ‘종합가치만족지수(TOTA VALUE INDEX)’ 평가 결과에서 제네시스가 준고급 승용차 부문 1위를 차지. 이것은 차량 품질 신뢰성과 연비, 중고차 가격, 보증정책, 구입비, 브랜드 인지도를 포함하는 개념이다. 품질만 강조하던 현대자동차는 제네시스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미국에서 상당한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 올리는 것에 성공 했고 이러한 발판으로 앞으로는 값싼 자동차가 아닌 고급승용차의 이미지를 구축해서 현대자동차가 가지고 있는 그대로의 값어치를 받을 수 있을 전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동차산업분석,현대자동차,자동차산업현황,현대자동차분석,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미국진출
-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국내 점유율 증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2주 2강에서 생산 전략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기술의 발전과 함께 4차 산업혁명시대의 도래로 기존 제조 기업의 생산 방식에 많은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변화하고 있는 제조 기업 한 곳을 선정하여 해당 기업의 경영 생산 전략과 생산 형태를 분석하고, 해당 전략 및 생산 형태가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적절한지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
- [국제경영전략] 현대자동차의 중국자동차시장의 진입전략 및 경쟁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의 조직개발 코칭(COACHING) 코칭을 기업문화로 승화 성공한 사례 GE POSCO
- [광고PR] 유한킴벌리의 명성관리 사례 및 분석
- [pr론] 기업의 명성관리 -세스코(CESCO)와 SK그룹의 사례
- 레드 블랙 트리와 B- 트리를 작업 시간 측면에서 비교하고, 각각 상대방에 비해 시간이
- 한샘의 생산운영 혁신 보고서
- [물류시스템] 한샘의 공장 내 물류 시스템 설계 보고서
- SCM of IKEA IKEA의 물류관리
- 야놀자 마케팅전략분석
- 기업분석 팀플 과제최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