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PR] 유한킴벌리의 명성관리 사례 및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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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유한킴벌리 소개
명성관리의 정의 및 의의
명성관리 사례분석
가시성
차별성
신뢰성
투명성
일관성
결론 및 함의


본문내용
가시성 광고와 언론보도 등을 통해 공중에게 노출되는 빈도를 높임으로서
기업을 설득적으로 확실히 표현할 때 강력한 명성을 구축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12년째 1위를 차지”
“존경받는 30대 한국기업 - 유한킴벌리 1위”
“육아용품 시장 출시 1년 만에 업계 1위”

무작위적 노출인 아닌, 자사의 긍정적 평가로 이어질 수 있는 신뢰성 있는
정보중심의 노출을 통해
최초상기율을 높이는 동시에 강력한 브랜드이미지 구축


신뢰성 현실에 충실하고 진실되어야 공중과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호의적
평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업이 과거위기를 어떻게 다루었는가와
깊은관련을 가진다.



이해관계자위원회
다양한 공중들간의 신뢰관계 형성을 위해 여러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경청&
수렴하는 장을 마련 / 단편적 홍보가 아닌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신뢰관계구축


‘신뢰’를 찾기 위한 탐사과정
근로자들은 연간 300시간 동안 직무교육(60%)과 교양교육(40%)을 받음
“모든 근로자는 교육을 통해 공장전체의 흐름을 알고 회사의 경영상태를 파악
할 수 있는 주인의식을 가지 직원으로 태어난다” -김광호 공장장 및 상무


대다수 종업원들이 공유하고 있는 가치인 ‘주인의식’을 강조하여
회사 내부로부터 신뢰구축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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