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PR] 유한킴벌리의 명성관리 사례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유한킴벌리 소개
명성관리의 정의 및 의의
명성관리 사례분석
가시성
차별성
신뢰성
투명성
일관성
결론 및 함의
- 본문내용
-
가시성 광고와 언론보도 등을 통해 공중에게 노출되는 빈도를 높임으로서
기업을 설득적으로 확실히 표현할 때 강력한 명성을 구축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12년째 1위를 차지”
“존경받는 30대 한국기업 - 유한킴벌리 1위”
“육아용품 시장 출시 1년 만에 업계 1위”
무작위적 노출인 아닌, 자사의 긍정적 평가로 이어질 수 있는 신뢰성 있는
정보중심의 노출을 통해
최초상기율을 높이는 동시에 강력한 브랜드이미지 구축
신뢰성 현실에 충실하고 진실되어야 공중과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호의적
평가를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업이 과거위기를 어떻게 다루었는가와
깊은관련을 가진다.
이해관계자위원회
다양한 공중들간의 신뢰관계 형성을 위해 여러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경청&
수렴하는 장을 마련 / 단편적 홍보가 아닌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신뢰관계구축
‘신뢰’를 찾기 위한 탐사과정
근로자들은 연간 300시간 동안 직무교육(60%)과 교양교육(40%)을 받음
“모든 근로자는 교육을 통해 공장전체의 흐름을 알고 회사의 경영상태를 파악
할 수 있는 주인의식을 가지 직원으로 태어난다” -김광호 공장장 및 상무
대다수 종업원들이 공유하고 있는 가치인 ‘주인의식’을 강조하여
회사 내부로부터 신뢰구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강)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시험완벽정리
- [마케팅관리][마케팅][마케팅 핵심역량관리][마케팅 비용관리][특허관리][고객관리][이미지관리]마케팅의 핵심역량관리, 마케팅의 비용관리, 마케팅의 특허관리, 마케팅의 고객관리, 마케팅의 이미지관리 분석
- [마케팅관리][마케팅][마케팅 믹스관리][마케팅 비용관리][마케팅 핵심역량관리][마케팅 이미지관리][마케팅 전략관리]마케팅 믹스관리, 마케팅 비용관리, 마케팅 핵심역량관리, 마케팅 이미지관리, 마케팅 전략관리
- [기업이미지] 광고산업을 통한 우리기업의 국제경쟁력 이미지제고방안
- [기업윤리] 기업의 사회적책임에 대한 고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