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인사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 인재상, 스타벅스의 인재 선발∙육성∙관리 전략과 방향
표지부터 서론(선정하게된동기) 본론(내용) 결론(느낀점)까지 나와 있습니다. 이것으로 A+받았습니다.
목차
Ⅰ. 서론 -------------------------------------------------- 1
- 선정하게 된 동기
Ⅱ. 본론 --------------------------------------------------- 2
1) 스타벅스 소개 ------------------------------------------ 2
2) 스타벅스의 인재상 ------------------------------------- 2
3) 스타벅스의 인재 선발육성관리 전략 ---------------- 2
4) 스타벅스의 인재 선발육성·관리 방향 ---------------- 4
Ⅲ. 결론 --------------------------------------------------- 5
- 조사를 한 후 느낀 점
본문내용
Ⅱ. 본론
1) 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 코리아는 신세계와 스타벅스 인터내셔널의 합작 투자 법인으로 지난 1999년 이대 앞에 1호점 매장을 연 이래, 고객과 지역 사회의 신뢰 속에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 2009년 1월 현재 전국 35개 도시에 위치한 285호 모든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며 하루 평균 10여만 명의 고객에게 최고의 음료와 함께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1971년 미국 시애틀의 작은 커피숍으로 출발한 스타벅스는 이제 47개국 16,000여 매장에서 매주 5000여만 명의 고객이 이용하는 지구촌 커피 문화의 대명사가 되었다. 이는 스타벅스의 품질에 대한 각국 소비자들의



Ⅲ. 결론
파트타임 종업원들을 포함한 모든 종업원들에게 의료보험혜택을 제공하는 회사는 거의 없다. 이러한 전폭적인 의료보험혜택은 CEO의 남다른 ‘종업원론’에서 비롯된다.
그의 말에 따르면 스토어나 레스토랑에서 어떤 고객이 겪는 경험은 그 업체의 생명이다. 만약 고객이 나쁜 경험을 하게 되면 그 업체는 영원히 그 고객을 잃는다. 사업의 성공과 실패의 여부는 결국 최전선에서 고객과 상호 소통하며 파트타임으로 일하는 종업원들의 손에 달린 것이다.
이러한 포괄적인 의료보험혜택에 적용의 결과로 대부분의 소매점과 패스트푸드의 종업원들의 연간 이직율이 150~400%에 비해 스타벅스의 배리스타급의 경우 연간 이직율 60~65%, 매니저급인 경우 25%전도에 그친다.
이직율 감소뿐만 아니라 더 많은 복지
참고문헌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_index_.html
스타벅스 http://www.istarbucks.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마케팅사례및 인사관리분석
  • 스타벅스의 조직문화 유연성외부지향내부지향안정성전략적초점환경요구적응문화동족문화사명문화관료문화STARBUCKS COFFEESTARBUCKS COFFEE능력과 업적인사제도의 실현조직의 기동성 확보인격과 개성 존중의 기업문화 장착Total System채용육성조직평가보상일조직사람인적자원관리 목표STARBUCKS COFFEEWorldwide 공통된 교육 시스템Training Center80 시간 수료신입사원수습기간 3개월점장이 단계별 교육메뉴얼Part Timer입사후 1개월간점포의

  • [인사관리] 스타벅스의 사회적 책임과 경영전략
  • REPORT『스타벅스의 사회적 책임과 경영전략』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스타벅스의 시작2. 스타벅스 명칭 및 로고의 기원3. 스타벅스 C대 하워드 슐츠4. 하워드 슐츠의 경영철학5. 스타벅스의 경영전략1) 맛, 서비스, 분위기2) 5P분석3) 오감마케팅6. 환경분석1) 외부환경2) 내부환경3) 현재상황4) SWOT분석7. 인사관리8. 스타벅스의 사회적 책임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우리나라의 커피의 시작은 아관파천이라는 비극적인 사건에서 시작되었다

  • 스타벅스의 마케팅 분석 및 인사관리
  • 스타 벅스 『 스타벅스 』인사관리발표순서PART1. 선정이유PART2. 스타벅스의 마케팅 분석PART3. 인사1) 회사소개2) 마케팅전략3) 한국상륙과 비결PART4. 스타벅스를 통하여 배울점1) 인사제도2) 채용3) 교육4) 배치이동 & 승진5) 임금 & 복리후생6) 이직 & 퇴직PART 1. 선정이유선정배경선정배경“커피를 갈아 금을 만드는 기업”PART 2. 스타벅스의 마케팅분석회사소개STP 전략스타벅스의 (4P+1P)SWOT 분석회사소개⑴ 회사소개1971년 시애틀 탄생1982년

  • [인사관리] 스타벅스 인사관리 사례
  • REPORT목 차1. 기업소개① 기업사명② 연혁③ 인사관리방법2. CASE 분석① 이론② CASE 분석3. 유사사례① 노조 설립 후 악화된 기업② 노조 설립 후 호전된 기업4. Q&A5. 참고문헌1. 기업소개오늘날 스타벅스는 전세계 51개국 1만7천여 매장에서 18만여 명의 파트너들이 근무하는 세계 최고의 커피 전문 회사로, 철저한 품질 관리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를 통해 독특한 스타벅스의 경험과 문화를 한 잔의 커피와 함께 제공하며, 각국의 커

  • [인사관리] 스타벅스의 인사관리
  • 스타벅스의 인사관리과 목 :인사관리(02반)담당교수 :제 출 일 :조 원 :(8조)목 차Ⅰ. 기업소개 21. 스타벅스 연혁 22. 경영이념 63. 경영전략 64. 인적자원관리 13 5. 윤리경영 14 Ⅱ. 인사관리 19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