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보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9.19 / 2018.09.19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타벅스 보상관리
- 목차
-
1. 스타벅스 개요
1) 회사소개 / 기업MISSION / 인재상 / 인사제도
2. 보상관리
1) 기업현황/ 보상관리/ 임금/ 복리후생
3. 경쟁사와 실제환경
1) CJ그룹 투썸 플레이스
4.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STARBUCKS
소설 백경(Moby Dick)에서 커피를 좋아하는 항해사 스타벅(Starbuck)에서 따옴
1971년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첫 오픈
국내에서는 1999년 스타벅스1호점 이대점으로 시작
국내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코리아로 신세계와의 합작 : 스타벅스 코리아
<중 략>
인사제도
채용과 육성
- 열린 사고로 자신의 일에 대한 열정을 지니고 창의적인 인재 채용
- 파트너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스타벅스만의 인재양성 프로그램 운영
평가와 보상
- 개인별 업무성과와 역량을 바탕으로 한 합리적인 평가에 의한 보상
-기본급여 이외에 실적에 따른 성과급 제도 운영
조직 문화
- 파트너 존중을 기반으로 유연하고 수평적인 문화를 지향
- 파트너의 다양한 개성을 바탕으로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문화, 즐거운 일터 지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