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의 성공과 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25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2 신제품 개발의 성공요인과 실패요인
2-1 신제품 개발의 성공요인
2-2 신제품 개발의 실패요인
3신제품 개발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3-1 마티즈크리에이티브 VS 모닝
3-2 게보린 VS 펜잘
3-3 포카리스웨트 VS 아미노업
4 신제품 개발을 위한 기업관
5 23.5조의 생각
6 끝인사
- 본문내용
-
모닝(Morning)
성 공 요 인
아기자기하고 친숙한 디자인 (어느 별에서 왔니???)
편의 옵션장착 (뒷창문 안 돌려 돼?)
환상의 연비 경차탄생
(경차 맞아?? 대박이야~!!)
마티즈( Matiz)
실 패 요 인
날렵한 디자인의 경차…
(경차는 좀 이뻐야지??~~)
기업이미지의 인식문제
(GM이지만 대우라 좀..)
편의사항의 부족
(뒷창문 좀 열어줄래?? 니가열어~~!)
게보린 (Geworin)
성 공 요 인
‘한국인’이라는 맨트가 정서에 맞음
(애국심마케팅???)
Cf송을 통해 친숙하게 다가옴
(오! 영원한 친구~ 게보린!!)
습관적 구매로 인해 인식이 각인됨
(내친구 샘표간장~~!!)
펜잘 (Penzal)
실 패 요 인
부작용 논란으로 인해 리콜 실시
(독해~ 한번에 훅 간다~)
광고의 메시지 전달 미흡
(안재모편?? 차라리 병원을 데려가지..)
리콜 이후 매출 급감
(조심 좀 허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