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STP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닌텐도의 역사와 성장
Ⅱ. 현재 닌텐도의 성공 전략
Ⅲ. 닌텐도의 STP전략
Ⅳ. SWOT 분석
Ⅴ. 결론
- 본문내용
-
2.성장
지난해 매출액 1조6,724억 엔(약 16조 원)을 기록하며 창립 이래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닌텐도는 24일 결산 보고를 통해 2007년 4월1일부터 2008년 3월31일까지의 연결실적에서 매출액이 1조6,724억으로 전년 대비 73% 증가했으며, 영업 이익은 4,872억 엔(약 4조6,600억 원)을 기록, 115.6%의 증가율을 보였다고 밝혔다. 경상이익은 4,408억 엔(약 4조2100억 원)과 순이익은 2,573억 엔(약 2조4,628억 원)을 기록했다.
지역별 매출 비율로는 80.6%의 매출액이 해외지역에서 발생했으며, 일본에서의 매출액은 19.4%인 3,245억 엔으로 기록됐다.
플랫폼별 판매량은 NDS가 같은 기간 내에만 3,031만대가 팔렸으며, 누계 판매대수는 7,060만대를 기록했다. NDS용 타이틀로는 같은 기간 내에 <포켓몬스터: 다이야몬드> <포켓몬스터: 펄>이 전세계에 956만장(누계 1,477만장)이 팔렸다. 전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닌텐도 뇌단련> 시리즈는 1,181만장(누계 2,381만장)이 팔렸다. 이에 <마리오파티DS>와 <젤다의전설: 몽환의 모래시계> 등 새롭게 발매된 타이틀 역시 판매 실적이 향상되고 있어 전체적으로 NDS 소프트웨어 매출이 상승했다.
또한 닌텐도는 2008년 4월1일부터 시작된 다음 연도 실적에 대해 NDS 본체의 판매 대수를 2,800만대, Wii본체는 2,500만대로 끌어 올릴 예정이며. 매출액은 1조8,000억 엔, 영업이익 5,300억 엔, 경상이익 5,500억 엔 당기순이익 3,250억 엔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