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DS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및 닌텐도DS의 성공법칙과 향후전략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6 / 2016.02.16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닌텐도DS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닌텐도DS 마케팅 4P,STP전략분석및 닌텐도DS 성공법칙과 향후전략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서론
- 사례연구 개요
- 회사 소개&연혁
- 제품 개요

2. 본론
- 환경 분석
- 닌텐도DS 4P 전략
- 닌텐도DS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 마케팅 사례


3. 결론
- 닌텐도DS 개발 전/후 비교
- 정리
1) 결과
2) 성공법칙
3) 향후 전략
본문내용
3. 한글화한 소프트의 판매 → 소프트의 로컬라이징
2006년 7월에 국내에서 정식으로 한국 닌텐도를 발족
2007년 1월 한글판 닌텐도DS Lite출시를 기점으로 하여 빠른 속도로
소프트웨어의 한글화가 이루어 졌고, 자회사 및 타 회사에서 한글판 게임이
지속적으로 발매되면서 ‘한글판 닌텐도’ 홍보효과를 이끌어냄
참고문헌
한국 닌텐도 홈페이지 http://www.nintendo.co.kr
일본 닌텐도 폼페이지 http://www.nintendo.co.jp
네이버 지식백과, 네이버 캐스트, 위키백과, 두산백과
http://hawkwind.egloos.com/965100
http://kin.naver.com/open100/detail.nhn?d1id=9&dirId=9020101&docId=706830&qb=MjAwNCDsnbzrs7gg6rKM7J6E7Iuc7J6l&enc=utf8§ion=kin&rank=1&search_sort=0&spq=1&pid=RTqpBU5Y7vCssbJAbrlssssssuZ-068312&sid=UWqpZHJvLDoAAEgtMgI
http://blog.naver.com/a1231724?Redirect=Log&logNo=120016342550
닌텐도 ds본체 소유자-분포<출처 : 2008 ‘Wii 런칭 컨퍼런스>
http://cafe.daum.net/marketing2010summer/EO2D/35?docid=1LE5wEO2D3520100629220353
http://blog.naver.com/idcrew123?Redirect=Log&logNo=60186639541
http://keywui.chosun.com/contents/section.view.keywui?mvSeqnum=61026&cateCategoryId=105&cateSubCategoryId=105
http://www.mgoon.com/view.htm?id=1219596
http://ko.wikipedia.org/wiki/%EB%A7%A4%EC%9D%BC%EB%A7%A4%EC%9D%BC_DS_%EB%91%90%EB%87%8C_%ED%8A%B8%EB%A0%88%EC%9D%B4%EB%8B%9D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tail/read?articleId=176250&bbsId=G003
http://www.nintendo.co.kr/Wii/Wii_launching/launching02_02.php
http://www.nintendo.co.kr/DS/launching/launching_01.php
http://ko.wikipedia.org/wiki/%EB%93%A3%EA%B3%A0_%EC%93%B0%EA%B3%A0_%EC%B9%9C%ED%95%B4%EC%A7%80%EB%8A%94_DS_%EC%98%81%EC%96%B4_%EC%82%BC%EB%A7%A4%EA%B2%BD
http://www.ebuzz.co.kr/news/issue/2185921_1888.html
http://game.donga.com/27778/
http://blog.naver.com/gbajjang?Redirect=Log&logNo=110007025373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31&aid=0000051380
http://news.search.naver.com/search.naver?ie=utf8&where=news&query=%EB%8B%8C%ED%85%90%EB%8F%84DS&sm=tab_pge&sort=2&photo=0&field=0&reporter_article=&pd=3&ds=2004.12.01&de=2005.12.31&sim=0&docid=&nso=so:r,p:from20041201to20051231,a:all&mynews=0&office_input=0&start=1&refresh_start=0
http://www.globalwindow.org/gw/overmarket/GWOMAL020M.html?BBS_ID=10&MENU_CD=M10103&UPPER_MENU_CD=M10102&MENU_STEP=3&ARTICLE_ID=2079424 (코트라 해외시장정보)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tail/read?articleId=118413&bbsId=G003
http://ssb0729.blog.me/30010991031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tail/read?articleId=94485&bbsId=G003
http://www.kisdi.re.kr/imagedata/pdf/10/1020070506.pdf
(일본 콘솔게임 시장동향, 정보통신산업실 유선실, 2006)
http://www.reportshop.co.kr/dview/372117
http://www.thisisgame.com/board/view.php?id=76034&category=102
http://naruter.blogspot.kr/2007/02/wii-ps3-xbox%EB%93%B1%EC%9D%98-%EC%A0%84%EC%84%B8%EA%B3%84-%EB%A7%A4%EC%B6%9C%EC%9D%84-%EB%B3%BC%EC%88%98-%EC%9E%88%EB%8A%94-videogame.html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216007&g_menu=020600
http://www.segye.com/Articles/News/International/Article.asp?aid=20060725000246&ctg1=04&ctg2=&subctg1=04&subctg2=&cid=0101040400000&dataid=200607252125000454


닌텐도의 비밀 / 데이비드 셰프 / 이레미디어
닌텐도처럼 창조한다는 것 / 김정남 / 북섬
닌텐도 “놀라움을 낳는 방정식”/ 이노우에 오사무 / 씨실과 날실
닌텐도 이야기 / 김영한 / 한국경제신문
닌텐도 성공의 비밀 '수평사고' 교육법 / 이영래 / 여성동아 2009년 3월호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과 시사점 / 정석희 / KIET 산업경제 2009년 5월
비디오 게임기 시장에서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과 시사점 / 유현선 / KIET 산업경경제 2008년 3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소니사 PSP 실패요인 분석 및 향후발전 방향
  • 분석(2) PSP 소개4. PSP 마케팅 분석(1) SWOT분석(2) 4P분석(3) STP분석5. PSP실패 요인 분석(1) 내부적인 실패요인(2) 경쟁사 대응 실패 요인(3) 소비자 성향 변화 실패요인6. 앞으로 발전전략마케팅관리1. 여는 글마케팅 관리 조별 과제 수행 과정에서 현재 미디어와 콘텐츠의 발달과 게임의 대중화에 힘입어 몇 년 전부터 급격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휴대용 게임기 시장에 관심을 가졌다. 그리고 현재 가장 성공을 거두고 있는 닌텐도DS에 대한 마케팅 조사

  • [마케팅 전략] 닌텐도 기업분석 및 성공전략
  • - 기업분석 / 성공전략 --목 차-1. 기업소개1) 닌텐도 2) 기업개요 3) 매출액2. 기업분석1) 닌텐도 SWOT분석 2) STP분석 3) 4P분석3. 닌텐도의 성공전략1) 잘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라2) 위기는 변화로 뚫어라3) 닌텐도 DS위, 인터넷디카 기능 등 추가 끝없는 진화4) 우리는 다른 길을 찾아야 한다.4. 닌텐도의 감성마케팅1) 게임은 즐거운 놀이다2) 파격적인 일반인 모델 기용5. 현재의 과제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1) 경쟁사들의 새로운 마케팅

  • [A+] 닌텐도 브랜드 마케팅사례 - 기업분석, 성공요인, 차별화전략, 마케팅분석(PPT)
  • 닌텐도 DS : 특징, 성공요인, 제품컨셉- 닌텐도 Wii : 특징, 성공요인, 제품컨셉2) 시장환경 / 상황분석- 거시적 환경 분석- 국내 시장 분석 : 국내 게임 시장 분석 - 경쟁업체 전략비교 분석 : 소니 PSP- 소비자 분석 : 소비자 이해도 및 구매 실태 분석CONTENTS3)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 결론 향후 전

  • [경영전략] 닌텐도와 소니의 경영전략
  • 성공요인 분석*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마케팅신제품 출시서드파티(Third Party)PRODUCT      한국시장 마케팅과 현상황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NDSL성공게임인구확대국내 진입세계 진출마케팅전략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누구나 할 수 있는 게임니콜키드먼장동건이나영★★ 하이퍼링크 걸려있음!! 마우스를 클릭하세요!!닌텐도가 나아갈 길2007.10.22 management strategy Choi Mi Jung특정 segment에 집중적인 시장공략여성,

  • 닌텐도 Nintendo의 마케팅전략
  • 분석 - SWOT1. 닌텐도의 내부 환경 분석2. 닌텐도의 외부 환경 분석3. 닌텐도의 SWOT 분석(내,외부 환경 분석을 토대로 구성)Ⅲ. STP, 4P 분석1. STP 분석2. 4P분석Ⅳ. 현재까지의 닌텐도 전략1. 오늘날 닌텐도의 전략Ⅴ. 시사점과 문제점1. 성과와 과제Ⅵ. 한국시장에서의 차별적 마케팅 전략1. 한국시장의 특징2. 문제점3. 닌텐도 DS의 향후 마케팅 전략 4. Wii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5. wii 광고Ⅰ. 콘솔게임의 국내 진출1. 게임의 정의 및 특징게임은 ‘흥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