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소비자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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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회사소개

2.정수기 시장 환경분석

3.자사분석(SWOT)

4.경쟁사 분석(SWT)

5.S T P

6.7P`s

7.서비스 전략

8.향후전략 및 결론
본문내용
웅진코웨이를 선택한 배경

♣우리나라의 수돗물 수질이 그렇게 썩 좋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음.

♣물을 끓여도 중금속 같은 것들은 전혀 제거가 되지
않고 대부분 약수터의 수질이 식수에 부적합하다는
판정을 받고 있는 실정

♣웅진코웨이 정수기는 1998년 4월에는 업계 최초로
정수기 렌탈제도를 도입하여 '빌려 쓰는 정수기‘
도입

1.회사소개 –웅진-

♠ 웅진그룹은 1980년 교육출판 사업으로 시작하여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7개 사업군 14개 개열사,2008년 매출 4조 8천억목표로 하는 중견기업!

♠1997년 IMF 경제위기가 닥쳤을떄 “꺠긋한 물을 마실수 있는 정수기를
저렴한 비용으로 빌려준다”라는 렌탈 아이디어로 유통 시장의 흐름을
바꾸어 놓음.

♠1989년 창사이래 정수기를 주로 생산하는 환경기업이며 국내 정수기
시장의 약 60%이상을 점유

♠국내 최대 연산 300만대 규모의 정수기를 자체생산 공장 필터 자동생
산라인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정수기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반을 구축
참고문헌

http://www.coway.co.kr/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저서:웅진코웨이개발-깐깐함이 고객만족 1등 공신
라이터스 편집부 지음,

저서:원칙에서 출발하는 고객만족경영 더난출판사,이영건지음

http://blog.naver.com/sigpankyo?Redirect=Log&logNo=40002862289 네이버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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