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소비자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2.정수기 시장 환경분석
3.자사분석(SWOT)
4.경쟁사 분석(SWT)
5.S T P
6.7P`s
7.서비스 전략
8.향후전략 및 결론
- 본문내용
-
웅진코웨이를 선택한 배경
♣우리나라의 수돗물 수질이 그렇게 썩 좋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음.
♣물을 끓여도 중금속 같은 것들은 전혀 제거가 되지
않고 대부분 약수터의 수질이 식수에 부적합하다는
판정을 받고 있는 실정
♣웅진코웨이 정수기는 1998년 4월에는 업계 최초로
정수기 렌탈제도를 도입하여 '빌려 쓰는 정수기‘
도입
1.회사소개 –웅진-
♠ 웅진그룹은 1980년 교육출판 사업으로 시작하여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7개 사업군 14개 개열사,2008년 매출 4조 8천억목표로 하는 중견기업!
♠1997년 IMF 경제위기가 닥쳤을떄 “꺠긋한 물을 마실수 있는 정수기를
저렴한 비용으로 빌려준다”라는 렌탈 아이디어로 유통 시장의 흐름을
바꾸어 놓음.
♠1989년 창사이래 정수기를 주로 생산하는 환경기업이며 국내 정수기
시장의 약 60%이상을 점유
♠국내 최대 연산 300만대 규모의 정수기를 자체생산 공장 필터 자동생
산라인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정수기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반을 구축
- 참고문헌
-
http://www.coway.co.kr/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저서:웅진코웨이개발-깐깐함이 고객만족 1등 공신
라이터스 편집부 지음,
저서:원칙에서 출발하는 고객만족경영 더난출판사,이영건지음
http://blog.naver.com/sigpankyo?Redirect=Log&logNo=40002862289 네이버 블로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