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웅진코웨이 소비자 구매행동과정에 따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서론
1. 들어가는 말
2. 웅진코웨이 선정의의
3. 웅진코웨이 소개
4. 정수기 산업의 시장환경
5. 소비자 분석
II.본론
1. 문제인식
2. 정보탐색
3. 구매 전 대안평가
4. 구매
5. 구매 후 행동
III.결론
1.마케팅 성과
2.전망 및 개선사항
3.참고문헌
- 본문내용
-
환경산업의 한분야로서 협의의 개념으로 환경오염에 대한
사후적 개선이 목적
소득수준에 따라 그 수요가 증가 소득탄력성이 높은 분야
1990년대 역삼투압과 한외여과막을 이용한 정수방식도입과
생활수
준의 향상으로 정수기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
국내 정수기 시장은 웅진 코웨이와 청호나이스, 한국암웨이(주)
등의 업체가 고가 제품을 출시하여 고급수요 대상 시장과
저가 보급형 시장으로 양분되어 있으며, 이러한 과점의 가운데
수백여개의 군소업체가 사업을 영위.
1. 구매과정 : 자발적인 구매
2. 렌탈 선호이유
- 편리성(필터관리, 서비스 및 제품 교환 가능)
- 경제성(비용 부담이 적음)
3. 구입시 중요 고려요인
- 기존 사용자 : 구매방법(렌탈/일시불)을 가장 중요시 함
- 비사용자 : 구매방법보다는 브랜드를 가장 중요시 함
4. 기존 사용자의 대안 제품에 대한 수용도
- 브랜드간 전환 의향은 낮은 수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