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현대자동차의 미국 시장 전략 -어슈어런스 프로그램(Assurance Progra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8.2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HYUNDAI Advertisement
Ⅱ Strategy Circumstances Analysis
Ⅲ Strategy Success reasons
Ⅳ Strategy Problem
Ⅴ Conclusion
본문내용
미국 자동차 시장의 새로운 다크호스!

■ 현대자동차의 미국 시장 판매량 변화


타 자동차 브랜드의 판매량 하락 vs 현대자동차는 증가


 실제적 수치보다 훨씬 Impact있는 광고효과를 창출


오바마 曰
“심각한 위기다. 경기부양법안을 조속히 통과시켜 달라”

무디스 수석이코노미스트 曰

“실업률 뿐만 아니라 고용률이 떨어진다는 것은 장기적인 과제다”

미국 자동차 시장 BIG3의 침몰

GM


2004년 이후 누적적자 100조원 돌파

하루 1500억씩 적자 누적

슈퍼볼 아카데미 광고 포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와.... 진짜.. 입이 안다물어짐.. 보면서 진짜.. 와와와 .. 연발했어요. 진짜 고생과 결실이 보이는듯 합니다. 이거 과제라기보단 공모전급?
  • jmn1***
    (2011.06.02 20:06:3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GM의 경영전략
  • 현대자동차나 기아자동차의 글로벌 경쟁력에는 상승효과가 있다는 이점도 있다. 본문에서는 GM사의 성공신화, 몰락의 원인, 도요타와 비교,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경영전략 등에 대하여 다루기로 한다.1. GM(General Mortors)의 역사포드가 단일기업으로 성장해온 것에 비해 GM은 여러 회사들의 합병으로 시작되었다. 1904년 미국의 플린트시에서 마차 제조업을 하던 윌리엄 듀런트(W. C. Durant)는 쓰러져가는 뷰익을 인수한다. 마차 제조업에서 크게 성공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북미 국내 마케팅전략
  • 시장경쟁1. 국내 시장 마케팅2. 북미 시장 마케팅4 주류시장 장악 전략1. 제네시스 STP 분석 (국내 & 북미시장)2. 현대 제네시스 SWOT 분석1) 국내 시장2) 미국 시장3. 주류시장 마케팅 전략1) 국내 시장2) 미국 시장5 정상에서의 경쟁3. 제네시스, 아직은 부족해!1. 북미 마케팅 측면2. 국내 마케팅 측면4. 결론 및 느낀점1. 종합적인 느낌1. 제네시스, 창세기의 그 놀라운 시작!1) 브랜드 ‘제네시스’ (1) 선정 동기현대 자동차 제네시스의 ‘올해

  • [경영전략]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북미시장 진출 경영전략
  • 제네시스를 알아보자~!!◉ 목 차○ 서 론Ⅰ. 제네시스 선정동기Ⅱ. 제네시스 소개 및 개요○ 본 론Ⅲ. 북미시장에서의 현대 제네시스Ⅳ. 북미시장에서 현대 제네시스의 현재위치Ⅴ. 미국 자동차 시장 상황 (2005년-2008년)Ⅵ. 기존 업체 간의 경쟁 환경Ⅶ. 시장 환경 대응 (2007년-2008년) ○ 결 론Ⅷ. 시사점○ 서 론Ⅰ. 제네시스 선정동기 현대자동차의 고급 대형 세단 ‘제네시스’가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 북미지역

  • [경영혁신] 현대자동차의 제너시스 성공 마케팅 전략
  • 시장경쟁1. 국내 시장 마케팅2. 북미 시장 마케팅4 주류시장 장악 전략1. 제네시스 STP 분석 (국내 & 북미시장)2. 현대 제네시스 SWOT 분석1) 국내 시장2) 미국 시장3. 주류시장 마케팅 전략1) 국내 시장2) 미국 시장5 정상에서의 경쟁3. 제네시스, 아직은 부족해!1. 북미 마케팅 측면2. 국내 마케팅 측면4. 결론 및 느낀점1. 종합적인 느낌1. 제네시스, 창세기의 그 놀라운 시작!1) 브랜드 ‘제네시스’ (1) 선정 동기현대 자동차 제네시스의 ‘올해

  • 현대&기아 자동차의 미국 자동차 마케팅 전략
  • 미국 수출 1989. 7月. 캐나다 브르몽 공장 준공 9月. 미국 현지 할부 금융회사 (HMFC) 설립1998.12月. 상용차 국내 최초 미국 시장 진출2002. 1月. 美 연료전지 전문업체와 전략적 제휴 4月. 미국 현지공장 기공식5月. 현대자동차-다임러크라이슬러-미쓰비시 승용차 엔진 합작법인 설립수출 전략형 신개념 소형차『클릭』 출시 2003. 2月. 미국 주행시험장 착공北美 디자인센터 준공 6月. 자동차업계 최초『글로벌 환경 경영』 공식 선포美 UTC 퓨얼셀社와 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