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글로벌 비즈니스환경의 변화와 기업의 핵심역량 - 브랜드파워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글로벌 비즈니스환경의 변화로
마케팅의 개념자체가 변화한 상황에서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브랜드파워(브랜드자산)에 대한 PPT입니다
- 목차
-
기업 핵심역량 브랜드
인텔, 야마하, 닛산, 스타벅스, P&G
기업의 핵심역량과 브랜드이미지
마케팅 개념의 시대별 변화
무형자산으로서의 브랜드
- 본문내용
-
** 트렌드에 부합하는 광고
닛산(NISSAN) 티이다(TII-DA) 신차 출시
TII-DA 블로그 개설
카탈로그 광고 및 사용후기 게재 인기
웹2.0시대의 블로그 활용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광고 활용
적극적 고객 참여 유도
** 차별화된 브랜드가치 창조
P&G- 팸퍼스 기저귀 출시
철저한 시장조사와 응용연구 수반
마케팅컨셉의 수정
빠른 흡수 배변훈련
부모(소비자)들과 심층대화
부모들이 원하는 가치 – 배변교육
제품사양변경: 2분 동안 축축한 느낌 유지후 흡수
- 참고문헌
-
위클리비즈 2007.06.16.
데이비드 아커 (David A. Aaker. 세계적인 브랜드 권위자)
백창석 (삼성경제연구소 마케팅 전략실 연구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