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BMW FILMS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28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mpany History
About the company
BMW`s Marketing Approach
Question 1.
Question 2.
Question 3.
BMW Customer
Customer Base
Question 4.
SWOT Analysis
4P`s Strategy
Question 5.
Which option should he pick?
How to make a new films?
- 본문내용
-
About the company
Actions to reinvigorate in North Americas
핵심시리즈 내의 새로운 모델 출시
- 325i Sedan
(Redesigned)
- 740i Sedan with V-8 engine
딜러망의 재조직
-DOS(Dealer Operation System)
: 고객 경험, 고객 서비스의 일관성
유지 목적
공격적인 가격 전략
- 일본 경쟁업체의 위협에 대응
- 프리미엄 이미지를 유지하는
선에서의 가격 인하
새로운 시리즈의 출시
- Sport car Z3
- M Roadster, Z8 Roadster
- Sport utility vehicle, X5 출시
Question 4.
How healthy is the BMW brand in North America, relative to previous years?
What (if any) are the current weaknesses in the BMW brand?
What do you make of BMW’s growth strategy?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